기밀채용이나 일반채용이나 1뽑하면 태포가 10씩이라는거임
일반채용권 1뽑이랑 기밀채용권 1뽑은 그 가치가 다른데 똑같은걸 주는게 이해가 안됨
무엇보다 태스크플래닛포인트라는게 채용권이랑 초월/융합 아이템, 고등급사원으로 바꿔먹을 수 있는 마일리지개념인데 기밀채용권은 태포로 못얻음.. 그러면서 일반채용이랑 동일한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게 항상 불편했음
바꿔먹지도 못하는 마일리지면 하위등급인 일반채용 및 육성이라도 원활하게 주는 양을 늘리던가 아니면 폭사한애들을 위한 다른 구제방안이 있어야하는거 아닌가 생각함 그만큼 현금박은애들인데 그정도는 해줘야한다고봄

그냥 념글보다 든 생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