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메이즈8세트 풀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댕시 대사 볼때마다 짠하네
[2]
78
2
오늘의 짤줍
[2]
48
3
장비 푸는건 당연한 말이지만
[14]
113
1
시발 리벳강민우좀풀어봐
[3]
63
0
사실 메이즈 갈것도 없이 대적자 장비부터가 문제아닌가
[2]
111
0
6월에 메이즈고르디 풀고
30
0
차라리 전당 장비를 최상위 장비로 냈어야 함 ㅋㅋ
31
0
6월에 장비패치한답시고 더 곱창내진않겠지?ㅋㅋ
19
0
아 진짜 공익 애미없는 새끼 ㅋㅋ
21
0
장비 관련으로 고인물 특권이라던지 꼬접이라던지 등등 편 가르는거 있으면
[5]
111
6
협력전 진짜 들어갈 때 한번 나올때 한번 튕기네
21
1
근데 누가 메이즈 등 한정템이 고인물들의 특권이라함?
[8]
166
5
이번에 왜 완제 안주는지 이유모르겠음
[5]
90
4
안녕하세요 신입 사원 대시예요~!
79
0
6월에 장비 푼다고만 언급했지?
44
0
대적자 없는 뉴비가 진짜 있음?ㅋㅋㅋㅋㅋㅋ
[6]
110
1
개선
격전상점을 좀 신경 쓸 필요가 있다고봄
[8]
107
2
건틀렛
-1124점 역대급 로우큐 만났다 좆망겜
[2]
92
0
이런애가있어??
[8]
103
7
킁킁킁 이곳이 브픽세븐과 형제인곳?
[2]
39
0
장비관련 소신발언 하겟습니다
[1]
46
3
SR 배포캐는 보급에 추가할만하지 않냐?
33
0
그냥 메이즈8세트 풀자
34
0
건틀렛
각수연 스피릿 끼워주니까 스킬 너무 늦게 쓰네
[1]
96
0
장비얘기는 격전비주기면 항상 나오는 말인데ㅋㅋ
[2]
55
0
만오천 이터 갑자기 왜준거임?
[4]
63
0
각수연 판인데 당장 대적자 한세트라도 없으면 일방적으로 쳐맞다가 끝난다 ㅋㅋ
[2]
61
0
류금태박상연 십새끼들 생각이없는게
[1]
66
0
앞으로 반년안에 강민우 리벳 다 얻을수 있을까....
22
1
커사에 나올만한캐릭터가 얀데레뿐이네
[7]
103
0
비사중 등교하는 카붕이발견ㅋㅋㅋㅋ
62
2
건틀렛
건에서 팬드 궁극기를 봤다
[1]
80
1
(권한 없음)
몬가 기분이 이상함
41
0
이새끼들 메이즈풀어도 고인물들한테도 같이품
[2]
69
0
장비 개선해!
[1]
45
1
다음주 건틀렛 각서윤 풀리나
[6]
66
0
✋질문
Pve 딜기댓값 신은나랑 엔터중에 머가 더 높냐?
[1]
60
0
그래도 딴겜보다 인겜 퀄 압도적이잖아
[3]
134
0
스트레가 유나입니다 제오빠를 찾고있어요
[1]
87
0
장비 보유 형평성 개선을 위한 스비의 대책
[1]
45
0
기밀채용 좀 좆같은게
56
1
건틀렛
내가 누구?
[4]
76
0
근데 사실 카사하면서 존나 꼽거나 한적은 없는듯
[3]
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