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업밴 이때부터 개지랄남 ㅇㅇ (122.36) 추천 4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2 작성일 2021-04-25 17:19:45 수정일 2021-04-25 17:20:28 https://arca.live/b/counterside/25136672 물론 그전에도 흑힐 업받고 오르카밴당하고 했었지만리벳 미나토 동시업 받고나서 얘네가 2주동안 공익, 퀸 밴자리먹어서 씹창나고 루미 흑힐 연타로 불난데 부채질해서 결국 홍어까지 풀려버림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1-04-25 17:20:35 저때 미나토 진짜 애미없었는데 펼쳐보기▼ ㅇㅇ (122.36) 2021-04-25 17:21:32 삭제 수정 저 일주일때문에 3주동안 밴당함ㅋㅋ 펼쳐보기▼ 4G5G 2021-04-25 17:20:42 이떄부터 시작이긴 한듯. 리벳 미나토 두새끼가 동시에 밴카드 쳐먹어서 업밴이 존나 꼬인거 같다 펼쳐보기▼ 뭐해야하냐 2021-04-25 17:20:45 미나토 121로 3주동안 밴카드 쳐먹어서 씹창남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니들 와서 투표해봐 [4] 한우쟝 2021.04.25 144 5 각서윤 고르디 생각보다 의미 없음 [3] iBo 2021.04.25 201 0 이프 밴먹으니 좀 그렇네. 스패로우 써볼까 한우쟝 2021.04.25 73 0 나 근데 스피라 본 적이 없어 [4] 프룸 2021.04.25 81 0 창작 Horizontal Merry-go-round (3) [9] ㅇㅇ 2021.04.25 700 19 이번주는 세라펠 홍어덱 가능할듯 [2] ㅇㅇ 2021.04.25 127 0 건틀렛 내가 진짜 어떻게든 [3] 프룸 2021.04.25 144 0 카사 apk파일 어디서 구해야하지 [5] 왈랄랄루 2021.04.25 167 0 스피라 업은 역겹노 ㅋㅋㅋ [1] 바이올렛 2021.04.25 95 1 아 메이즈 스충 없는데 시빌 [6] 불타는백두산 2021.04.25 169 2 어째서 밴으로 고생을 하는거지? [11] 역시난 2021.04.25 138 1 카붕이들 혹시 컴퓨터의자 뭐씀? [10] 애기돌고래 2021.04.25 122 0 데미지 계산 공식 중간점검 2 [5] 각성가은 2021.04.25 1871 4 ✋질문 늒네 ssr함선 지금 만들어도 되겟지? [1] 바스 2021.04.25 110 0 밴때문에 현타온다 진짜 그냥 카바함 [3] 마망쭈쭈조 2021.04.25 164 2 이번주에 일주년 뉴비새끼들 각홍어 존나 쓰겠네 [14] 한우쟝 2021.04.25 176 -5 나무위키 문서랑 챈 뜯어보면 역시난 2021.04.25 71 0 민우도 복각안하면 못얻는거였음? [8] HeyHo 2021.04.25 146 0 건에서 유나 서포터덱 어떰? [8] ㅇㅇ 2021.04.25 100 0 시발 이수연 뽑을려고 했ㄴ ㄴㅔ [24] Arfa 2021.04.25 1369 65 카바 [1] 냉동망고 2021.04.25 77 0 연봉협상 이거 좀 고쳐야댐... [1] 연비 2021.04.25 98 1 뉴비탈출 [2] flaw 2021.04.25 63 2 건틀렛 업밴 이때부터 개지랄남 [4] ㅇㅇ (122.36) 2021.04.25 192 4 스피라 업하면서 오르카 업했음 납득했다. [4] ngcn 2021.04.25 105 0 아 미친년 개꼴리네 [3] 마망쭈쭈조 2021.04.25 124 -1 진짜 속는셈치고 코코볼 넣고 돌려봐야지 [4] Edge 2021.04.25 100 0 메이즈 케이스 레피감 바꿔주고싶다 ㅇㅇ 2021.04.25 55 0 와 추천인보상 생각보다 엄청 좋네 [3] 왈랄랄루 2021.04.25 119 1 스피라 그래도 에델에 녹지 않을까 [5] 마망쭈쭈조 2021.04.25 130 0 2주전 - 대적자 개역겹네 [1] ngcn 2021.04.25 104 4 와 이번주 드디어 pc클라 [1] 란이 2021.04.25 77 0 내일 시험인데 잠이 안와...... 비질란테 2021.04.25 66 0 내 서윤 다시 찾으면서 좆서윤 틀어막을때 좋은 전열 추천좀 [9] 아너무무섭다 2021.04.25 106 0 건틀렛 스피라 완벽카운터 찾았다 [8] 뭐해야하냐 2021.04.25 202 0 45렙이 폐사탈출구간임? [4] flaw 2021.04.25 79 0 디펜 패치전이었으면 안믿었을 내용 ㅇㅇ 2021.04.25 65 0 좆같은 좆목 저격한다 시발 [14] 쿵쿵홍 2021.04.25 1254 34 노밴 홍어에 업 스피라. 걱정마 내게 맡겨줘 [1] 한우쟝 2021.04.25 209 0 업/밴 문제가 쌓이고 쌓이다가 [2] 마망쭈쭈조 2021.04.25 93 0 이번주 힐서폿은 전멸인가 [3] ㅇㅇ (58.236) 2021.04.25 92 0 창작 신청받은거 그려옴 [11] 콘스탄티노플 2021.04.25 801 26 메이즈 케이스 스피감만 레피감으로 바꾸면 탱커세팅 끝이긴한데 ㅇㅇ 2021.04.25 54 0 얘 뭐지 시발? 신화 2021.04.25 92 2 그런데 각서윤 노벤 기대되긴한다. [5] ngcn 2021.04.25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25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