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카일 -> 에델 -> 유나 순으로 나갔는데


에델 자리에 미니스트라 넣고 


함선도 카미에서 엔터로 바꿨는데


안정성 괜찮은 것 같음 3~4판 해봤는데 전복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