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그마는 스충을 몇까지땡겨야 hp소모를 보호막으로 땜빵할 수 있는거야? 클로저스하다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3 작성일 2021-04-30 09:34:16 https://arca.live/b/counterside/25408564 지금 스충30%인데 특수기60%차면 보호막 증발하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화선 2021-04-30 09:35:35 그거땜빵안돼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1-04-30 09:38:20 아 보호막으로 못막아?ㅋㅋㅋ 펼쳐보기▼ Cabala 2021-04-30 09:35:38 TLCrow 2021-04-30 09:35:49 땜빵 안돼 펼쳐보기▼ 직무유기 2021-04-30 09:36:40 타워 혼자녹는건 보호막이랑 따로놀지않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 뉴비들 많네 ㅋㅋㅋㅋ [7] Cabala 2021.04.30 162 0 어제 이 덱으로 굴렸었는데 [1] Patriot 2021.04.30 70 1 오늘 개노가 안뜬다면 [7] ㅖㅏ 2021.04.30 98 0 뭘 어쨋길래 빚이 7천이노 [4] ㅇㅇ 2021.04.30 195 0 개누는 그렇다치고 스킨 미리보기 왜안뜨냐고~ [2] ddalddal 2021.04.30 79 0 불족발 밈 왜생김? [12] ㅇㅇ 2021.04.30 176 0 리타 얘 뽑아도 됨? [7] ㅇㅇ (58.78) 2021.04.30 125 0 와정말몰루알수가없어그렇게 [1] 빈츠 2021.04.30 78 0 얘 이름 뭐였지 [9] 살상무기보온병 2021.04.30 552 0 주문하신 개노와 패노 [1] 발렌치아가 2021.04.30 92 0 원래 세계에선 방구석 카붕이였던 내가 여기선 올드월드의 수호자?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4.30 92 1 종신계약콘 만들어볼까 [4] Eles 2021.04.30 92 4 근데 개노 ㄹㅇ 안뜨나? [3] 베버 2021.04.30 133 1 건틀렛 왜 내 류드는 항상 함선2스에 퇴근하냐.... [2] 프룸 2021.04.30 93 0 화요일은 패노 금요일은 개노임? [3] 리그릿 2021.04.30 85 0 솔져 저티어스충템<~~~~~존나 계륵 [2] 묘갤러 2021.04.30 86 0 4인 코옵겜 특 [6] 중국몽죄인 2021.04.30 83 0 오늘 저녁은 친구들이랑 치킨이닭 [13] 베버 2021.04.30 162 -1 로우큐 미치겠다 ㅇㅇ (58.123) 2021.04.30 47 0 건틀렛 진짜 정없는 놈들뿐이네 [5] 서현 2021.04.30 139 2 나이먹기 싫다 [5] 류드는아가야 2021.04.30 69 0 돈 빌렸더니 문밖에 이쁜애들 와있는데 [36] 가은빌런 2021.04.30 2200 52 4-2 어려움 메달 땃다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인가 2021.04.30 67 0 시그마는 스충을 몇까지땡겨야 hp소모를 보호막으로 땜빵할 수 있는거야? [5] 클로저스하다옴 2021.04.30 103 1 개누 안뜨면 화낼거야 [4] Oasis 2021.04.30 56 0 원래 보통 신은나 1스로 류드 원콤임? [9] kwerr 2021.04.30 125 1 하루 1번 우효운동 [6] 리소나 2021.04.30 111 4 우리도 글로벌 카드컵이 멀지 않았다 [1] 금태링다메다메 2021.04.30 74 1 경영학미션 끝이 어디임?? [3] ㅇㅇ (211.40) 2021.04.30 101 0 몰?루와 정말요 [5] 미래전략실실장 2021.04.30 96 2 개노 안뜰 거 같기도한데 ㅇㅇ 2021.04.30 45 0 전당 5-3 미니스트라 괜찮은 것 같음 ㅇㅇ 2021.04.30 74 0 킹이 진짜 좋은점이 있다면 [12] 알레아 2021.04.30 135 0 공지뜨는거보면 오는 개노 뜨는거 기대해봐도 되는 부분?? [2] ㅈㅇㅈㅎ 2021.04.30 96 1 건틀렛 그 새끼 카운터 치려고 넣으면 윾동6974 2021.04.30 80 0 형들 다이브 좌표 초기화 막 해도 되는거임?? [4] ㅇㅇ (115.138) 2021.04.30 103 0 아싸 공속증가량 20% 아닌거 같은데 [8] 직무유기 2021.04.30 314 1 요새 전당5 풀오토 굴릴만함? ㅇㅇ (14.39) 2021.04.30 81 0 맞다 오늘 놀금이네 폴리네시아 2021.04.30 57 0 링크용 [15] 꿀때지 2021.04.30 233 7 류드 원콤 내는 주시윤짤 있는 사람 [1] Patriot 2021.04.30 101 0 와 진짜 존나부럽다 [2] 묘갤러 2021.04.30 106 0 류금태 박상연 니네 지금 챈 눈팅하는거 다 안다 [4] ㅇㅇ (49.166) 2021.04.30 72 1 카케 열고 받은 전장 있자나 그거 셋바 써도 됨? [15] BSmart 2021.04.30 132 0 만능콘 이거 아니냐 [2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4.30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30 09: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