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덱인데 리더 타이탄 해놓고 왜 타이탄 안뽑냐? 러어부우라아이부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2 작성일 2021-04-30 09:51:28 https://arca.live/b/counterside/25409584 기만전술이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직무유기 2021-04-30 09:51:42 방심 시키기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1-04-30 09:51:50 엘빅이 2021-04-30 09:51:55 상향받고 늦게뽑는게 더 이득이게끔 바뀌지 않았나 펼쳐보기▼ Rhidelz 2021-04-30 09:51:5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피라 컷신 개쩐다 [9] 비질란테 2021.04.30 227 0 아진짜 이벤 마지막 브금 왤캐 희망차게 만들었냐 [3] 빈츠 2021.04.30 86 0 개노 오늘 진짜 안나올듯 [1] ㅇㅇ 2021.04.30 86 0 허수코어로 뭐뭐사? [5] PetriPluv 2021.04.30 113 0 개노까지 5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 [1] 타다노 2021.04.30 50 0 건틀렛 ㄹㅇ 무친겜이다... [2] 늗네 2021.04.30 89 1 PC판 성능 진짜좋네 [2] 조용남 2021.04.30 233 2 말투 씹덕식으로 개노 나왔으면좋겠다 [8] 마사장님 2021.04.30 151 2 ???: 아니 씨발 새로운 컨텐츠가 있어야지 패치노트를 쓰지 [5] 발렌치아가 2021.04.30 103 5 님들 해슴 안해슴 [5] ㅇㅇ (14.39) 2021.04.30 88 1 협력전/격전 전쟁은 군인이 하는거지 [5] 뇌가있는용기병 2021.04.30 108 0 건틀렛 홍어 출소에 스피라 벤이여도 ㄱㅊ을듯? [1] 쥬시영 2021.04.30 67 1 기레기들이 헌혈하면 피 갖다판다고 선동한 뒤로 [3] ㅇㅇ 2021.04.30 149 0 눈물 요정아 달아나라! 뚝! [6]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30 115 0 스나 중 가장 사거리 긴게 부동 저격병임? [3] 러어부우라아이부우 2021.04.30 98 0 시져시져! 유동이는 야근하기 싫단 말이양!! 8ㅅ8 [12] ㅇㅇ (218.147) 2021.04.30 124 -6 나이엘 다음채용에 뜨면 싸이버거3개뿌린다 [10] 신삥 2021.04.30 144 7 진짜 이터없이 계속 돌릴수 있는 컨텐츠 나왔으먼 한다 [5] 페브렌 2021.04.30 70 0 정보 [반드시 봐야함] 헌혈한 사람들은 모두 필독해주십시오. [13] AIF 2021.04.30 488 7 모으는 재미 생기는 상자가 생겨서 좋음 [10] 뱅레이 2021.04.30 140 0 근데 이겜 왜 적을 자꾸 동료로 만드는 거임? [13] ㅇㅇ (58.78) 2021.04.30 157 -3 건틀렛 언제는 안그랬냐만은 이번 건 메타가 유독 역하네 [5] ㅇㅇ 2021.04.30 121 0 9분뒤 패노안뜨면 바지에 똥을 싸겠어 [8] 발렌치아가 2021.04.30 139 10 메카덱인데 리더 타이탄 해놓고 왜 타이탄 안뽑냐? [4] 러어부우라아이부우 2021.04.30 92 0 사실 개노 패노 이미 써놨는데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4.30 95 0 아.. 굿즈 소식 알려달라고 [7] 백신사 2021.04.30 103 0 근데 원스 진짜달달하다 [7] MushLemon 2021.04.30 143 0 패노도 7시에 나왔어 [4] 대딸방 2021.04.30 97 0 세번째 쓰알함선 뭐만들까 [2] jws0305 2021.04.30 60 0 도대체 킹을 왜 쓰는거야? [4] 러어부우라아이부우 2021.04.30 64 0 이제보니 스피라 컷씬도 좀 바꼈네 [7] 엘빅이 2021.04.30 112 1 오늘 나이엘 나오면 [1] 스크류바 2021.04.30 80 0 시그마 한짤요약 [3] ㅇㅇ 2021.04.30 128 0 개누까지10분 ㅇㅇ 2021.04.30 37 0 아 씨발 코이꼬추 지우면서 프리셋도 같이지웠네씨발씨발시ㅓㅇㄴ마ㅣ먼ㅇ리 [7] 발렌치아가 2021.04.30 89 0 개발자누트 나이엘 출시 예고 10분 전 ㅋㅋㄱㅂ [3] 동네힘센사람 2021.04.30 80 0 눈물 요정아 달아나라 뚝! [8] 구르메아줌마 2021.04.30 121 4 전당4 바뀌었나? 왜 갑자기 터지지 제이나 2021.04.30 35 0 7시 개노 가능성 있냐?? [4] 갓겜유저 2021.04.30 94 0 가끔 건틀렛 시작부터 함선 피 깎여있는 애들은 뭐임? [5] 흑우쉐이킷 2021.04.30 90 0 지금까지안뜬거보면 개노는 물건너갔네 [1] MushLemon 2021.04.30 39 0 어린이날 스킨 라인업 괜찮으면 로리덱 굴려야지 [2] 110등 2021.04.30 46 0 버민 나눔 못받아서 아쉬운 카붕이들 [8]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4.30 124 5 아빠 시그마 실수로 오늘 개노는 없어 [7] ㅇㅇ 2021.04.30 167 -4 이거 혹시 나만 이럼? [8] 비빅비 2021.04.30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30 09: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