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 LD플레이어 둘다쓰다가 새로 깔았는데

로그인 매번 해야되는거 빼면 레이드때 안튕기고 제일 좋은거같음 

뉴비들 리세마라 할때만 앱플쓰고 PC판으로 쓰면 딱좋겠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