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PC판 성능 진짜좋네 조용남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32 작성일 2021-04-30 09:55:18 수정일 2021-04-30 09:55:37 https://arca.live/b/counterside/25409803 블루스택 LD플레이어 둘다쓰다가 새로 깔았는데로그인 매번 해야되는거 빼면 레이드때 안튕기고 제일 좋은거같음 뉴비들 리세마라 할때만 앱플쓰고 PC판으로 쓰면 딱좋겠다 ㅋㅋ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14.39) 2021-04-30 09:56:03 삭제 수정 몇개 앱플 편의성 빠진거 말고 최적화는 개쩌는듯 펼쳐보기▼ 조용남 2021-04-30 09:57:06 맞어 편의성은 생각나는게 음량조절이랑 스샷기능이랑 다른게임도 가능하지 앱플이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누ㅇㄷ ㅇㅇ 2021.04.30 38 0 흥 상여니 삐져써 [9] ㅇㅇ (14.39) 2021.04.30 125 0 주시영은 어케 쓰는거임 [10] 서피스러버 2021.04.30 126 0 개누1분전ㅋㅋ [3] 턱턱툭탁 2021.04.30 76 0 개누 오늘뜬데?? [6] 아무뮤 2021.04.30 141 0 머신갑파더 궁있었네?ㅋㅋㅋㅋ [6] 클로저스하다옴 2021.04.30 122 0 메이즈 공속에 지피감붙은건 쓰는애있나? [2] ㅇㅇ 2021.04.30 65 0 개누 2분 ㅋㅋㅋ [1] ㅇㅇ 2021.04.30 51 0 건틀렛 류드 개패는 변종스피라 [8] 프룸 2021.04.30 173 2 스포)눈물 요정아 달아나라 뚝! [13] ㅇㅇ 2021.04.30 167 0 체충 늘려서 헌혈 해보고싶은데 [3] 페브렌 2021.04.30 59 0 침식체의 모으는 재미... [14] ㅇ반고닉ㅇ 2021.04.30 158 3 얘네 머함 ? [3] 카운터사이드 2021.04.30 171 7 건틀렛 늒네 건틀렛 덱임 [14] 지민새로이 2021.04.30 180 0 공익이출소해 다시건틀렛의 군기를잡아야하거늘 [7] ㅇㅇ 2021.04.30 101 4 대체 스펙을 얼마나 줘야 로이가 모더b를 버팀? [11] ㅇㅇ (183.98) 2021.04.30 234 1 개선 사옥 나오면 간단한 미니게임 좀 있으면 좋을듯 [4] 엘빅이 2021.04.30 112 4 스피라 컷신 개쩐다 [9] 비질란테 2021.04.30 227 0 아진짜 이벤 마지막 브금 왤캐 희망차게 만들었냐 [3] 빈츠 2021.04.30 86 0 개노 오늘 진짜 안나올듯 [1] ㅇㅇ 2021.04.30 86 0 허수코어로 뭐뭐사? [5] PetriPluv 2021.04.30 113 0 개노까지 5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 [1] 타다노 2021.04.30 50 0 건틀렛 ㄹㅇ 무친겜이다... [2] 늗네 2021.04.30 89 1 PC판 성능 진짜좋네 [2] 조용남 2021.04.30 232 2 말투 씹덕식으로 개노 나왔으면좋겠다 [8] 마사장님 2021.04.30 151 2 ???: 아니 씨발 새로운 컨텐츠가 있어야지 패치노트를 쓰지 [5] 발렌치아가 2021.04.30 103 5 님들 해슴 안해슴 [5] ㅇㅇ (14.39) 2021.04.30 88 1 협력전/격전 전쟁은 군인이 하는거지 [5] 뇌가있는용기병 2021.04.30 108 0 건틀렛 홍어 출소에 스피라 벤이여도 ㄱㅊ을듯? [1] 쥬시영 2021.04.30 67 1 기레기들이 헌혈하면 피 갖다판다고 선동한 뒤로 [3] ㅇㅇ 2021.04.30 149 0 눈물 요정아 달아나라! 뚝! [6]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30 115 0 스나 중 가장 사거리 긴게 부동 저격병임? [3] 러어부우라아이부우 2021.04.30 97 0 시져시져! 유동이는 야근하기 싫단 말이양!! 8ㅅ8 [12] ㅇㅇ (218.147) 2021.04.30 124 -6 나이엘 다음채용에 뜨면 싸이버거3개뿌린다 [10] 신삥 2021.04.30 143 7 진짜 이터없이 계속 돌릴수 있는 컨텐츠 나왔으먼 한다 [5] 페브렌 2021.04.30 70 0 정보 [반드시 봐야함] 헌혈한 사람들은 모두 필독해주십시오. [13] AIF 2021.04.30 488 7 모으는 재미 생기는 상자가 생겨서 좋음 [10] 뱅레이 2021.04.30 140 0 근데 이겜 왜 적을 자꾸 동료로 만드는 거임? [13] ㅇㅇ (58.78) 2021.04.30 156 -3 건틀렛 언제는 안그랬냐만은 이번 건 메타가 유독 역하네 [5] ㅇㅇ 2021.04.30 121 0 9분뒤 패노안뜨면 바지에 똥을 싸겠어 [8] 발렌치아가 2021.04.30 138 10 메카덱인데 리더 타이탄 해놓고 왜 타이탄 안뽑냐? [4] 러어부우라아이부우 2021.04.30 92 0 사실 개노 패노 이미 써놨는데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4.30 95 0 아.. 굿즈 소식 알려달라고 [7] 백신사 2021.04.30 103 0 근데 원스 진짜달달하다 [7] MushLemon 2021.04.30 143 0 패노도 7시에 나왔어 [4] 대딸방 2021.04.30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30 10: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