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이즈 공속에 지피감붙은건 쓰는애있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4 작성일 2021-04-30 09:59:26 https://arca.live/b/counterside/25410063 방어구말고 무기랑 보조무기에 지피감붙은거 돌려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1-04-30 10:00:41 공속스택있는 스커한테도 쓸만하지 않을까 나라면 그냥씀 펼쳐보기▼ 쥬시영 2021-04-30 10:01:10 *수정됨 난 그냥 각등이한테 주고 쓰고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빨리 월초 셋바 달라고 부추 2021.04.30 48 0 침식체들은 융핵도 쌓아놓음?? [1] 타다노 2021.04.30 94 0 방금 눈치챈 사실인ㄴ데 [4] 꿀때지 2021.04.30 104 0 뇌절 1분후 카마려팜 2021.04.30 61 0 개노 다음주에 나오나보다 ㅋㅋㅋ [1] 갓겜유저 2021.04.30 55 0 개누 59분전ㅋㅋㅋㅋ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30 30 0 건틀렛 플레구간 스피라리더게이야 오토낚시한거아니다 [2] ㅇㅇ 2021.04.30 112 0 개노 요정아 달아나라 뚝! [2] Rhidelz 2021.04.30 57 0 근데 개노는 꼭 정각에만씀? [2] 페브렌 2021.04.30 70 0 개누29분전 ㅇㅇ 2021.04.30 20 0 개누 72시간전 ㅋㅋ [2] ㅇㅇ 2021.04.30 55 0 개누 29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엘빅이 2021.04.30 40 0 개노 7일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175.210) 2021.04.30 53 0 개누 라고만 쓰다보니까 [2] 아무뮤 2021.04.30 69 0 눈물 요정아 달아나라 뚝! [1] 내셔널아나키즘 2021.04.30 72 0 개누 60분전 ㅋㅋㅋㅋ [2] 발렌치아가 2021.04.30 55 0 카사 접음.. [4] ㅇㅇ 2021.04.30 75 1 개누ㅇㄷ ㅇㅇ 2021.04.30 38 0 흥 상여니 삐져써 [9] ㅇㅇ (14.39) 2021.04.30 125 0 주시영은 어케 쓰는거임 [10] 서피스러버 2021.04.30 126 0 개누1분전ㅋㅋ [3] 턱턱툭탁 2021.04.30 75 0 개누 오늘뜬데?? [6] 아무뮤 2021.04.30 140 0 머신갑파더 궁있었네?ㅋㅋㅋㅋ [6] 클로저스하다옴 2021.04.30 121 0 메이즈 공속에 지피감붙은건 쓰는애있나? [2] ㅇㅇ 2021.04.30 64 0 개누 2분 ㅋㅋㅋ [1] ㅇㅇ 2021.04.30 51 0 건틀렛 류드 개패는 변종스피라 [8] 프룸 2021.04.30 173 2 스포)눈물 요정아 달아나라 뚝! [13] ㅇㅇ 2021.04.30 167 0 체충 늘려서 헌혈 해보고싶은데 [3] 페브렌 2021.04.30 59 0 침식체의 모으는 재미... [14] ㅇ반고닉ㅇ 2021.04.30 158 3 얘네 머함 ? [3] 카운터사이드 2021.04.30 171 7 건틀렛 늒네 건틀렛 덱임 [14] 지민새로이 2021.04.30 180 0 공익이출소해 다시건틀렛의 군기를잡아야하거늘 [7] ㅇㅇ 2021.04.30 101 4 대체 스펙을 얼마나 줘야 로이가 모더b를 버팀? [11] ㅇㅇ (183.98) 2021.04.30 234 1 개선 사옥 나오면 간단한 미니게임 좀 있으면 좋을듯 [4] 엘빅이 2021.04.30 112 4 스피라 컷신 개쩐다 [9] 비질란테 2021.04.30 227 0 아진짜 이벤 마지막 브금 왤캐 희망차게 만들었냐 [3] 빈츠 2021.04.30 86 0 개노 오늘 진짜 안나올듯 [1] ㅇㅇ 2021.04.30 86 0 허수코어로 뭐뭐사? [5] PetriPluv 2021.04.30 113 0 개노까지 5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 [1] 타다노 2021.04.30 50 0 건틀렛 ㄹㅇ 무친겜이다... [2] 늗네 2021.04.30 89 1 PC판 성능 진짜좋네 [2] 조용남 2021.04.30 232 2 말투 씹덕식으로 개노 나왔으면좋겠다 [8] 마사장님 2021.04.30 150 2 ???: 아니 씨발 새로운 컨텐츠가 있어야지 패치노트를 쓰지 [5] 발렌치아가 2021.04.30 103 5 님들 해슴 안해슴 [5] ㅇㅇ (14.39) 2021.04.30 87 1 협력전/격전 전쟁은 군인이 하는거지 [5] 뇌가있는용기병 2021.04.30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30 10: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