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이기는 상황에서 마무리 들어가려고

뉴오하 스봉쓰고 유닛있는거 다꺼내면서 난리쳤는데

함선에 가까이 내느라 실수로 전진시그마 박아버림

ㅅㅂ 어떡하지 너무 미안한데 미안해요 건모티콘 보내려다가 이러면 두배로 인성질같아서 안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