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글은 챈 관리자에게 사전에 동의를 얻은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1. 구글 로그인이 되셔야 합니다!
2. 직업이 없을 경우 "학생" 혹은 "취준생" 으로 표기하셔도 무방합니다.
3. 서명하는 날인은 필수는 아니지만 시간이 되실 경우 종이에 싸인이나 도장을 찍으셔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해당 글은 챈 관리자에게 사전에 동의를 얻은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1. 구글 로그인이 되셔야 합니다!
2. 직업이 없을 경우 "학생" 혹은 "취준생" 으로 표기하셔도 무방합니다.
3. 서명하는 날인은 필수는 아니지만 시간이 되실 경우 종이에 싸인이나 도장을 찍으셔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