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복장 이야기는 진짜 모르겠노 


각등이옷 정도면 그래도 코스프레는 가능한 선이라고 생각하고


이게임에 코스프레도 힘든 복장 제법 많은거같은데 왜 굳이 각등이가?


단순 노출도의 문제가 아니라 복장 모티브쪽의 이야기라면 이건 창녀보다는


오피스룩+제복 스까서 씹덕코팅 15겹쯤 두른거 아닌가?





내가 닥등이 그다지인건 비틱이런건 다들 그렇듯이 웃자고 하는 소리고,


펜릴 포함 주인공 스쿼드에서 유진이랑 함께 상대적으로 매력이 떨어지는 편이라고 생각해서인데


그래도 유진이랑 다르게 주변 인물과의 관계가 이야기 전개에 핵심적이기도 하고


캐릭터 떼놓고 캐릭터 스토리 자체는 매력적인 비극이 아닌가? 너무 미워하지 말라 이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