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그랬듯이 핸드폰은 게임기야!
요 며칠 시험기간이라 운동 자주 못해서 살 조금 쪘는데 돼지새끼라고 욕먹었어!
집이라 편할줄 알았는데 더 불편해!
시험기간 끝나고도 과제때문에 바쁜데 방이 없어서 앉은뱅이책상에 노트북 올려두고 보려니까 죽을거같아!
괜히 내려왔나봐!
다신 안내려와야지!

언제나 그랬듯이 핸드폰은 게임기야!
요 며칠 시험기간이라 운동 자주 못해서 살 조금 쪘는데 돼지새끼라고 욕먹었어!
집이라 편할줄 알았는데 더 불편해!
시험기간 끝나고도 과제때문에 바쁜데 방이 없어서 앉은뱅이책상에 노트북 올려두고 보려니까 죽을거같아!
괜히 내려왔나봐!
다신 안내려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