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 각성캐 뽑기 뭐나오는지 미리 알려주고 그런거 없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81
작성일
댓글
[7]
비질란테
ㅇㅇ
비질란테
ㅇㅇ
ㅇㅇ
종말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게이로 살기 vs 평생아다로 살기
[4]
84
0
카사 장점
[2]
98
1
협력전 질문좀
[5]
90
2
(권한 없음)
알렉스 선거위원장이 알렉스의 이름을 포기했다
[3]
83
4
생각난 김에 우리집 캐르 사진도 보구 가
[12]
182
5
이젠 키울게 잉여들밖에 없네
[9]
114
0
화해를 권유하는 놈
[2]
137
2
오르카외전 대사 왤케왤케임???
[7]
104
1
누가 이것좀 까줘
[10]
122
1
주딱 또 바뀜?
[16]
117
2
'진짜'는 다르다.
[3]
113
2
아니 ㅅㅂ 질문글에 몰루달지말라고
[19]
126
2
건틀렛
갓겜..
[2]
88
2
멘션 계속 이상하게 와서 다시 바꿨다
[22]
228
6
근데 각등이 출격기 쌘거맞음???
[7]
117
1
✋질문
기밀채용쓰는사람들은 재화3000개 모아서 원기옥하는거야?
[5]
139
0
카운터사이드 괴담)
[9]
135
8
카붕이들아 급하다 카사 장점이 뭐냐
[21]
132
0
고양이직접키우는것보단
[1]
49
0
건틀렛
각힐 장비 세라펠 줄까?
[7]
226
0
다음 각성캐 뽑기 뭐나오는지 미리 알려주고 그런거 없음?
[7]
81
0
(잡소리)히요비는 죽은거야..?
[9]
7744
1
푸라닭 악마치킨 많이 맵진 않겠지?
[2]
53
0
이거 버그임? 정상임?
[9]
86
1
진짜 원숭이새끼 대단하네 ㅋㅋ
[2]
121
1
캐르 한번씩 올리는게
[12]
112
0
난 동물은 못키우겠더라
[1]
46
0
아 닉 바꿔도 옆에 그거는 남아있구나
[5]
65
1
크아앜제이크병신아
[6]
106
6
다이브 오토 선호도 내가 설정하면 좋겠다
[3]
75
1
나도 굉이 키우고 싶다
[5]
79
1
건틀렛
점수 시스템은 한번 개선을 해도 개병신같네 진짜
[1]
190
0
자 다시 다음 야식 질문
[7]
93
1
좀 있으면 치킨온다
[6]
109
1
건틀렛
이젠 각힐은 앞에서 비비면서 후열딜러 자르니까 해결된다
99
0
카붕이는 오랜만에 집에내려와도 아싸야!
[3]
61
2
치명 몇정도 되어야 확정치명 되는지 아는 사람 있나
[9]
112
0
이해하면 귀여운 캐릭터
[3]
113
3
건틀렛
골드탈출 하고 싶다
[4]
79
1
건틀렛
이거 레일리 본체랑 구슬 걍 오류지??
[2]
171
0
1주년에 시작했는데
[8]
99
6
일반 ssr 탱커 원탑 <<<< 세라펠 맞음??
[6]
18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