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야 구림? 경로당전쟁군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6 작성일 2021-05-06 06:34:27 https://arca.live/b/counterside/25757961 빠르게 손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꿀때지 2021-05-06 06:34:45 뉴비떄 키울캐릭은 x 펼쳐보기▼ Enduring 2021-05-06 06:34:45 키울 거 많으면 후순위 펼쳐보기▼ 냉동망고 2021-05-06 06:34:57 꿀때지 2021-05-06 06:35:03 2021-05-04 ■ 기초 핵심 팁-------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0341 ■ 자주하는 질문10 --- https://arca.live/b/counterside/20306886 ■ 추천 캐릭 (뉴비용) -- https://arca.live/b/counterside/25378349 ■ 뉴비인데 이터 어따써요 -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7366 ■ 과금 ------------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2340 ■ 상점 ------------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3126 ■ 함선 ------------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8061 ■ 지부 ------------ https://arca.live/b/counterside/25431069 ■ 장비 ------------ https://arca.live/b/counterside/25632803 ■ 컨소시엄 협력전 ---- https://arca.live/b/counterside/24617789 펼쳐보기▼ ㅇㅇ 2021-05-06 06:35:07 넉백최강이래. 펼쳐보기▼ 샤이한 2021-05-06 06:35:11 궁원툴이라 나중에 키우는게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1-05-06 06:35:18 장난감 펼쳐보기▼ 상자새끼 2021-05-06 06:36:07 샤오린 방패병 주시윤 소총병 아키 넬슨 키우면 되겠네ㅋㅋㅋ 탱커 쪽 먼저 키워놓으면 좋음 펼쳐보기▼ 경로당전쟁군주 2021-05-06 06:41:45 ㄱㅅ 펼쳐보기▼ Relic 2021-05-06 06:39:31 *수정됨 진짜 애정캐가 아니라면 뜯어 말리고 싶음 궁을 써야 하는 캐릭터라 극 스충을 줘야 하고 궁을 한번에 쓰는게 아니라 끊어서 쓰는데 그 때 뭔가 넉백 같은거 당하면 궁이 캔슬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메이즈 갑빠 셋바폭사한 사람들 [3] ㅇㅇ 2021.05.06 160 0 카일웡 건에서 별로임? [3] 세라펠없찐 2021.05.06 128 0 건틀렛 건틀렛 재밌는주하고 점수 잘오르는 주하고 반비례함 ㄹㅇ [1] 키쎈 2021.05.06 104 0 ㅋㅋㅋㅋㅋㅋ힐 하지 말라고 [1] 으으윽 2021.05.06 141 0 뉴비 많이보이는 이유 알려줌 [13] 스츙 2021.05.06 131 0 스커피지피는 불렛에 하는거야 체인에 하는거야? [6] ㅇㅇ (175.123) 2021.05.06 104 0 몰?루의 기원은 오르카 그건...몰라! [7] 꿀때지 2021.05.06 141 0 뉴비 첫 종신계약했어 [5] Ice 2021.05.06 99 2 꼬마워!꼬마워! [11] 뱅레이 2021.05.06 142 0 몰루콘 쓰는거 금지한다고 뭐 그러지않았음? [14] 류드는아가야 2021.05.06 207 0 "시발" [2] 쿵쿵홍 2021.05.06 97 0 니가와는 함선 뭐씀? [5] bean 2021.05.06 113 0 각힐 계속 쓰다보니 문제점이 뭔지 알겠음 [7] ㅇㅇ 2021.05.06 169 0 열받는 몰?루콘 [7] Enduring 2021.05.06 223 0 각성힐데 키우면서 궁금한점있는데 [16] 얏따맨 2021.05.06 158 0 뭐야 씨발 념글 글쟁이 계폭런함? [7] 발렌치아가 2021.05.06 203 0 패치노트 D-2시간 ㅋㅋㅋㅋㅋ [3] aganewbie 2021.05.06 110 0 요즘 왠진 몰라도 뉴비들이 "슬슬"보임 [15] 꿀때지 2021.05.06 198 0 챌린지 줘빡세네 [11] 쾌감이두배당 2021.05.06 154 0 클로에 대사 개 꼴리네 [10] 일리니움 2021.05.06 188 3 솔직히 대꼴캐 [3] 씨씨씨씨스퍼 2021.05.06 232 0 가은이는 딜도 딜인데 튼튼한게 느껴짐 [3] ㅈㅇㅈㅎ 2021.05.06 103 0 하트베리에 니가와를 섞으면 뭐암? [7] bean 2021.05.06 115 0 미야 구림? [10] 경로당전쟁군주 2021.05.06 126 0 캐릭터 pvp 성능 확인법 알려줌 [6] dwsss 2021.05.06 124 0 ✋질문 스피라 장비 체체vs전당 레피 지피 [3] 시그마꼴리더라 2021.05.06 219 0 가은이 떡상한거 왜 안알려줌? [10] ㅇㅇ 2021.05.06 168 0 아니 근데 어떻게 문학 소재가 저렇게 넘칠수가 있지 ㅇㅇ 2021.05.06 60 0 가은이 다 좋은데 [3] 상자새끼 2021.05.06 83 0 아 셋바마려워셋바마려워셋바마려워셋바마려워셋바마려워셋바마려워셋바마려워셋바마려워셋바마려워 [5] 시니즈 2021.05.06 54 0 건틀렛 건공들 다음주부턴 나 피해서 매칭돌리셈 [9] bean 2021.05.06 156 0 건틀렛 오퍼밴같은건 안나오나? [1] 색인 2021.05.06 112 0 이런건 오타아님? [11] Skkkd 2021.05.06 558 0 이유미 전장 1옵 스충말고 근피감이나 원피감 달아줘 [2] 1q2w3 2021.05.06 107 0 건틀렛 님들 나유빈 좀 써주셈.... [2] ㅇㅇ 2021.05.06 111 0 와 이걸 사네 ㅋㅋ [8] ㅇㅇ 2021.05.06 180 1 가은이가 이제 유리보다 센거같은데 ㅋㅋ [10] ㅇㅇ 2021.05.06 189 0 오퍼<< 건틀렛 십창의 주범 ㅇㅇ 2021.05.06 94 0 나 방금전에 리니지광고글본거같은데 [5] 스츙 2021.05.06 120 0 54렙됨 [3] 냉동망고 2021.05.06 76 1 스커피지피인가 그건 어디다가 작하는거야? [5] ㅇㅇ (172.16) 2021.05.06 73 0 깡쿼츠셋바 6천어치만 해볼까 [6] 시니즈 2021.05.06 93 0 쌍둥이랑 하면 나머지 저 7명도 딸려오는건가 [10] 극한의가능충 2021.05.06 131 1 결단을 내렷다 [2] 관리국총병 2021.05.06 80 0 최지훈어캐 써야해 [4] 역시난 2021.05.06 1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06 0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