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때도 없이 넉백시키는게 문제임
원래 각힐이 전열 넉백시키면서 전/중열 진형붕괴 하는 캐릭터인데
이게 유효타격 흡수 패치 이후부터 각힐이 전열 붕괴시키는게 오히려 상대 중열살리는데 도움을 줘버림
아군 지원 늦어지는건 덤이고
시도때도 없이 넉백시키는게 문제임
원래 각힐이 전열 넉백시키면서 전/중열 진형붕괴 하는 캐릭터인데
이게 유효타격 흡수 패치 이후부터 각힐이 전열 붕괴시키는게 오히려 상대 중열살리는데 도움을 줘버림
아군 지원 늦어지는건 덤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