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왜 평균수명이 계속줄어드냐 이롭 추천 5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16 작성일 2021-05-06 06:51:12 https://arca.live/b/counterside/25758810 어디는 100세 어디는90세 어디는80세계속 줄어드노 ㅋㅋㅋ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꿀때지 2021-05-06 06:51:48 상자새끼 2021-05-06 06:51:48 그럼 나도 애기네? 펼쳐보기▼ 이롭 2021-05-06 06:51:55 응애 펼쳐보기▼ ㅇㅇ 2021-05-06 06:52:04 응애 나 애기카붕 펼쳐보기▼ ㅇㅇ 2021-05-06 06:52:44 지금 태어나는 애들이 100살정도고 한 3,40년 먼저 생산됐으면 80대 인가 보지 펼쳐보기▼ 로리아나 2021-05-06 06:54:12 응애 나 아기카붕 펼쳐보기▼ 샤프심도둑 2021-05-06 06:54:43 응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영화는 옛날께 재밋는듯 [4] 벨리칸 2021.05.06 61 0 건틀렛 의외로 후열견제가 되는 캐릭터 [1] 라임맛고양이 2021.05.06 192 0 추천인이란거 있는줄 지금알았는데 하면 좋아요? [14] 얏따맨 2021.05.06 122 0 이거 뽑으면 뉴비탈출이라던데 [6] 스텔라유니벨 2021.05.06 124 9 매카노 마렵네 [8] bean 2021.05.06 87 0 건틀렛 스피라 업 안된 지금도 졸라 귀찮은데 [2] 라쿰 2021.05.06 109 0 카사 진히로인 부사장 맞지? [2] 류드는아가야 2021.05.06 99 1 근데 ㄹㅇ 건공보단 격공임 [4] 키쎈 2021.05.06 129 0 ???:알렉스 스킨이 왜 2개냐구요? [4] Oasis 2021.05.06 124 7 해제 불가 배리어를 파괴하는 캐릭은 안나오나 [8] ㅇㅇ 2021.05.06 130 0 오 뭐야 결혼하니까 승리대사도 바뀌네 [6] Ice 2021.05.06 187 2 미니스트라 단점 [4] 나이엘 2021.05.06 128 0 토미처럼 1 1 1 씩 세트로 나오는 솔져 나오면 괜찮을거같은데 ㅇㅇ [3] 러어부우라아이부우 2021.05.06 67 0 티켓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 [4] ㅇㅇ 2021.05.06 81 -1 폰으로 콘 어찌 만드노 [4] ㅇㅇ 2021.05.06 53 0 진짜 차단할줄은 몰랐네 [5] 문학용 2021.05.06 146 0 그런데 유효타격흡수 디펜더 2명이 같이 나오면 ngcn 2021.05.06 64 0 엥??? 박정자가 오하이오 스봉도 면역해줌?? [4] aganewbie 2021.05.06 149 0 모더레이터 발매기원 32일차 [2] ㅇㅇ 2021.05.06 65 0 드디어 원하는 느낌의 브러시 찾앗서 [14] 광3 2021.05.06 177 10 친구중에 탕수육에 소스 그냥 뿌리는놈있었는데 [13] 씨씨씨씨스퍼 2021.05.06 157 0 화면녹화나 매크로쓰면 격전 만점 좆밥일거같은데 [5] 보미눈나 2021.05.06 107 0 건틀렛 킹리더 20판 후기 [5] 아메리고 2021.05.06 205 0 왜 평균수명이 계속줄어드냐 [7] 이롭 2021.05.06 216 5 공익카운터나오면 겜망할껄 [1] MushLemon 2021.05.06 87 0 거 탕수육에 부어먹느니 찍어먹느니 하지말고 [4] 빈츠 2021.05.06 75 0 건틀렛 와 탱유나는 처음보네. [5] 베론 2021.05.06 198 0 박정자 쓰기 전에는 왜 이렇게 박정자 추천하지 했는데 [3] 에시온 2021.05.06 376 0 분탕 쌍둥이들 10명 맞다구... [4] ㅇㅇ 2021.05.06 163 1 공익 억제기는 각성 이프리트가 나온면 된다. [2] ngcn 2021.05.06 78 0 방금차단해달라고한게이야 [1] MushLemon 2021.05.06 114 0 내일 개노가 안 뜨면 힐데를 스튜비에 풀겠다 [1] ㅇㅇ (163.152) 2021.05.06 54 0 근데 하트베리 리더는 루미 맞지 않냐? [3] ㅇㅇ 2021.05.06 123 0 퀸 빨통 생각보다 안큰거같은데? [3] 흑표범 2021.05.06 121 0 카사버전으로 보고싶은짤 1위.jpg [5] 꿀때지 2021.05.06 302 0 애사심 빨리 올리려면 어케해야함? [8] MON3TR 2021.05.06 90 0 메이즈는 스충말곤 안 씀? [3] ㅇㅇ (121.177) 2021.05.06 112 0 탕수육=원래 소스를 부어먹는 음식 [12] Oasis 2021.05.06 85 -2 근데 공익은 억제기 언제 나옴????? [9] aganewbie 2021.05.06 130 0 아카 챈에서 차단당하면 팝업 뭐라 뜨더라 [6] 문학용 2021.05.06 121 0 선착 3개 개똥퀄로 그려옴 [8]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5.06 119 0 건틀렛 시그마 오퍼 개열심히 키웠는데 정작 쓰는건 박정자임 [2] 키쎈 2021.05.06 190 0 지금부터 카챈은 누렁이단이 접수한다! [14] 꿀때지 2021.05.06 117 -4 아니 창작탭에 개추누르고 댓글달라고 [10] bean 2021.05.06 101 -3 브레이크타임 진짜 어디서 나온거임 [1] ㅇㅇ 2021.05.06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06 06: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