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펠 4코에 비하면 6코 킹은 너무 구림
내가 2코 부족한 상태로 싸우는 건데 킹에 2코 더 낭비할 정도로 메리트가 있진 않음

킹 패시브가 리플레이서에 버프 주는건데
퀸 쓰려면 그냥 세라펠 이유미 들고 유닛 하나 더 내는게 나음
비숍은 지금 쓸 수 있는 메타가 아닌 것 같음
나이트 탱주고 던져봤는데 잘 버티긴 했고 죽으면 방패병도 나와서 시간 끌어줌. 근데 탱세팅하면 서폿하나만 붙여도 퀸 못잡음 스나피지피 주면 잡긴 하겠네
성능 좋은 리플레이서 캐릭이 더 나오지 않는 이상 안 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