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발 건 안하니까 할게없네ㅋㅋㅋ
캐릭 키워도 쓸데가 없어
릴리 키웠는데 얘 건 아니면 쓰알중에 제일 쓸모없잖아
2200까지 떨궜는데 그냥 다시 플래 찍어야겠다
건공은 고쳐 쓰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