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올라온 세뇌사건은 20만 청원 찍었음



근데 아직 트위터 등지의 소위 2n번방은 17만대에서 멈춰있음...
이것도 올려서 제대로된 입장좀 듣자
설마 또 줴뮈있는 이슈네요 훠훠 이지랄하진 않겠지...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7854
바뀐 규정에 따라 uid도 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