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는 그 샐러드라해야하나

야채가 좋아서 먹는건데

고기천국이라 살짝 느끼함

고기 좋아하는 사람은 ㅆㅅㅌㅊ 버거일듯


샐러드는 특히 롯데리아가

불고기버거에 들어간 샐러드가 맛있는데

불고기버거소스 살짝섞인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