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는 그 샐러드라해야하나
야채가 좋아서 먹는건데
고기천국이라 살짝 느끼함
고기 좋아하는 사람은 ㅆㅅㅌㅊ 버거일듯
샐러드는 특히 롯데리아가
불고기버거에 들어간 샐러드가 맛있는데
불고기버거소스 살짝섞인 그거
버거는 그 샐러드라해야하나
야채가 좋아서 먹는건데
고기천국이라 살짝 느끼함
고기 좋아하는 사람은 ㅆㅅㅌㅊ 버거일듯
샐러드는 특히 롯데리아가
불고기버거에 들어간 샐러드가 맛있는데
불고기버거소스 살짝섞인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