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지금 퀸 말고 다른거 쓰는사람 있음?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50 작성일 2021-05-06 07:50:50 https://arca.live/b/counterside/25761882 퀸덱 너무 노잼이라 덱 바꿨는데 덱 바꾸니까 건 돌리기가 힘드네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Ludovicus 2021-05-06 07:51:47 색인 2021-05-06 07:53:36 색인 2021-05-06 07:53:50 킹오우너님 킹 템좀 알려주세요 펼쳐보기▼ Ludovicus 2021-05-06 07:54:44 허메골초전도 스충 원래 허메골골 스충인데 완성못해서 초전도사용중 펼쳐보기▼ 색인 2021-05-06 07:55:48 탱커인데 스충임? 세라펠처럼 스킬들이 좋나? 펼쳐보기▼ Ludovicus 2021-05-06 07:59:19 궁자체는 나유빈에비해 괜찮은편인것도 있는데 탱킹구조가 기형적이라서 그럼 아군이 죽어야 탱킹 패시브가 발동되는데 이건 솔직히 업클랜주같은때 아니면 의도적으로 노리고 발동시키기엔 문제있는 패시브고 결국 상대에게 공격력 감소 50퍼를 거는 특수기에 탱킹을 의존할수밖에없읍 펼쳐보기▼ Ludovicus 2021-05-06 08:00:22 세라펠 나유빈에 비해 궁을 제외한 다른 스킬들 나사가 심각하게 빠져있어서 특수기로 상대한테 공격력감소걸면서 꽤 좋은편인 궁을 빨리채워서 한방을 노리는거 펼쳐보기▼ 색인 2021-05-06 08:01:24 허밍하고 고르디는 스충이 없는데 아쉽네;; 허밍고르디 체방에 스충달린건 있는데 그거라도 써봐야겠다 펼쳐보기▼ Ludovicus 2021-05-06 08:02:37 난 허밍하고 고르디 스충 없었을때는 그냥 메이즈끼워줘서 때웠었음 펼쳐보기▼ 시니즈 2021-05-06 07:51:59 뉴디트스커 재밋음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5-06 07:52:34 오 이번주에도 됨?? 펼쳐보기▼ 색인 2021-05-06 07:54:10 스커 퀸때문에 못쓰겠던데 굳이 퀸 아니더라도 에스타크도 업이고 펼쳐보기▼ 시니즈 2021-05-06 08:01:29 바보갓이 탱 리필 제때제때 안하는애들은 썰리던데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5-06 07:52:20 퀸덱노잼인거 인정함 .. 뉴디트스커덱때가 젤재밋엇는데 이번주에하면 혼쭐날ㅇ듯 펼쳐보기▼ 색인 2021-05-06 07:53:28 나도 뉴디트스커 하고싶은데 퀸때문에 스커를 못쓰겠음 ㅋㅋ 펼쳐보기▼ temprun 2021-05-06 07:54:58 어차피 다른 덱 해도 구성 똑같고 각성캐만 바뀌는거라 뭐 없는데 그 외에 덱 하면 승률 터짐 펼쳐보기▼ 색인 2021-05-06 07:56:3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주 덱들 다 똑같지 않나 [4] temprun 2021.05.06 70 0 소신발언)미니양한솔은 좀 귀여운거같음 [9] 던붕이 2021.05.06 85 -2 근데 진짜 ㅈㄴ 잘만들긴 했네 [3] 테르미도르 2021.05.06 151 1 썬더볼트 파일럿 공개 [12] 발렌치아가 2021.05.06 1764 63 아 씨발 개에바야 [1] 액션쾌감 2021.05.06 97 0 추천 멈춰 [5] ZeroOne 2021.05.06 88 -7 로리 재앙도우 빠는거는 페도라고 인정할 수 없음 [11] 색인 2021.05.06 188 -7 아 탱커때문이라도 골디에 셋바 써야함? [3] ㅇㅇ (1.220) 2021.05.06 54 0 킹 이거 무슨 포즈임 [6] 아메리고 2021.05.06 114 0 카붕이 들아 하나만 질문하자 [3] 하얀바람 2021.05.06 95 0 나도 페도는 아닌데 [5] 익명_6974 2021.05.06 147 0 근데 페도우스킨은 사야함 알파버지니스 2021.05.06 61 0 언팩하면 벗짤 만들기 더 쉬울거같음 [13] 마망쭈쭈조 2021.05.06 805 3 소신발언) 베이글캐는 살짝 가려야 꼴림 [2] 씨씨씨씨스퍼 2021.05.06 91 0 잘자콘 달아주세요 [15] bean 2021.05.06 129 1 스포)카사 이상한점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5.06 119 0 매카노해야겠네 [1] 냉동망고 2021.05.06 62 0 그 횡스크롤 야겜... [8] 마망쭈쭈조 2021.05.06 2161 0 건틀렛 좋은 승부였다 라이노 [6] temprun 2021.05.06 149 0 로리도우가 어디가 꼴린다고 ㅋㅋㅋㅋ [32] ZeroOne 2021.05.06 2461 50 대회 [카문대] 새드엔딩 보다는 해피엔딩이 좋아요. (3) [3] 바카로니 2021.05.06 479 17 여름에 수유미 복각하겠지? [2] 검은홍차 2021.05.06 66 1 제가 페도는 아닌데 [4] Ludovicus 2021.05.06 85 0 건틀렛 지금 퀸 말고 다른거 쓰는사람 있음? [17] 색인 2021.05.06 150 0 어휴 카남충들 솔저감수성이 부족하네 [4] 미나링 2021.05.06 142 1 페도들 문제점이 그거임 [12] 씨씨씨씨스퍼 2021.05.06 1523 35 제가페도는아닌데 [2] ㅇㅇ 2021.05.06 174 3 알렉스도 업 되면 쓸만하려나? [6] 블루아카이브 2021.05.06 128 0 레이싱이 스킨가격바꾸고 첨 나온 스킨들 아닌가 [1] bean 2021.05.06 98 0 상점아가씨 나오면 오퍼로 나오겠지? [2] ㅇㅇ 2021.05.06 115 0 노말서윤 2호기 마렵네 [2] 아메리고 2021.05.06 101 0 시그마도 페도임? [2] 길잃음 2021.05.06 65 0 페도도우는 쫌 [8] ㅇㅇ 2021.05.06 151 1 군대선임이 시발 갑자기 카톡하는데 시발 [4] 불타는백두산 2021.05.06 266 0 야 솔직히 이쪽이 더 낫지않아? [4] Qwerty 2021.05.06 104 0 퍼센트주옵은 건에서도 100퍼적용임??? [4] 알레아 2021.05.06 81 0 챌린지 모드 치명적인 오류 발견 [2] ㅇㅇ (14.6) 2021.05.06 83 0 념글 로리도우 올린거 넥슨사업부가 보낸 선동꾼이 분명함 [5] 꿀때지 2021.05.06 224 -1 근데 사옥 컨텐츠 가챠일까? [1] MBT 2021.05.06 62 0 파인애플을 피자위에 올리는건 페도보다 악질이다 [12] 빈츠 2021.05.06 116 0 스킨 샀으니까 멈춰주세요 [7] bean 2021.05.06 139 0 사실 제가 mc상연입니다 [6] ㅇㅇ 2021.05.06 100 8 엄청 기대되는 컨텐츠 [7] 마망쭈쭈조 2021.05.06 168 0 오............ [5] 답다바 2021.05.06 96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5] 냉동망고 2021.05.06 133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06 07: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