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리도우가 어디가 꼴린다고 ㅋㅋㅋㅋ ZeroOne 추천 66 비추천 16 댓글 32 조회수 2460 작성일 2021-05-06 07:51:29 https://arca.live/b/counterside/25761920 아주 그냥 가슴 빨면 반응 오질거 같고그것으로 교육시키는 맛이 오질거 같은년이어디가 꼴린다고 ㅋㅋㅋㅋㅋ어어 메모 멈춰 추천! 66 ( 0) 비추! 16 ( 0) 공유 댓글 [32] ㅇㅇ 2021-05-06 07:51:41 ㅇㅇ 2021-05-06 07:51:45 bean 2021-05-06 07:51:47 냉동망고 2021-05-06 07:51:48 Enduring 2021-05-06 07:51:58 ㅇㅇ 2021-05-06 07:52:01 ㅇㅇ 2021-05-06 07:52:21 아메리고 2021-05-06 07:52:22 섭종까지 2021-05-06 07:52:25 ㅇㅇ 2021-05-06 07:52:31 아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5-06 07:54:14 클린유저 2021-05-06 07:54:47 카린웡 2021-05-06 07:56:02 간당ㅇㅇ 2021-05-06 07:56:35 얼음칰킨 2021-05-06 07:56:36 갤쁘리 2021-05-06 07:56:58 아루엘 2021-05-06 07:57:13 죽어 펼쳐보기▼ 서로사랑하자 2021-05-06 08:00:21 페도죽어 2021-05-06 08:04:11 이유미보직은군영임니다 2021-05-06 08:05:07 딥치즈버거 2021-05-06 08:11:00 ㅇㅇㅇ 2021-05-06 08:11:12 whitetree 2021-05-06 08:11:13 ㅇㅇ 2021-05-06 08:11:52 백신사 2021-05-06 08:12:07 ㅇㅇ 2021-05-06 08:14:39 광복홍콩시대혁명 2021-05-06 08:23:01 항암제 2021-05-06 08:29:18 Clink 2021-05-06 08:36:04 창띵이 2021-05-06 08:36:19 포카칩좋아 2021-05-06 08:49:46 번거 2021-05-06 09:12:4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오랜만에 솔저에게 졌다 영원한라뉴비 2021.05.06 43 0 아직 격전 안한사람 많은가 왈랄랄루 2021.05.06 50 0 가슴이 큰곳은 페도가 없을까? 냉동망고 2021.05.06 64 0 이 덱 리더누구줄까 [3] 스츙 2021.05.06 70 0 이번주 덱들 다 똑같지 않나 [4] temprun 2021.05.06 70 0 소신발언)미니양한솔은 좀 귀여운거같음 [9] 던붕이 2021.05.06 85 -2 근데 진짜 ㅈㄴ 잘만들긴 했네 [3] 테르미도르 2021.05.06 151 1 썬더볼트 파일럿 공개 [12] 발렌치아가 2021.05.06 1764 63 아 씨발 개에바야 [1] 액션쾌감 2021.05.06 97 0 추천 멈춰 [5] ZeroOne 2021.05.06 88 -7 로리 재앙도우 빠는거는 페도라고 인정할 수 없음 [11] 색인 2021.05.06 188 -7 아 탱커때문이라도 골디에 셋바 써야함? [3] ㅇㅇ (1.220) 2021.05.06 54 0 킹 이거 무슨 포즈임 [6] 아메리고 2021.05.06 114 0 카붕이 들아 하나만 질문하자 [3] 하얀바람 2021.05.06 95 0 나도 페도는 아닌데 [5] 익명_6974 2021.05.06 147 0 근데 페도우스킨은 사야함 알파버지니스 2021.05.06 61 0 언팩하면 벗짤 만들기 더 쉬울거같음 [13] 마망쭈쭈조 2021.05.06 805 3 소신발언) 베이글캐는 살짝 가려야 꼴림 [2] 씨씨씨씨스퍼 2021.05.06 91 0 잘자콘 달아주세요 [15] bean 2021.05.06 129 1 스포)카사 이상한점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5.06 119 0 매카노해야겠네 [1] 냉동망고 2021.05.06 62 0 그 횡스크롤 야겜... [8] 마망쭈쭈조 2021.05.06 2161 0 건틀렛 좋은 승부였다 라이노 [6] temprun 2021.05.06 149 0 로리도우가 어디가 꼴린다고 ㅋㅋㅋㅋ [32] ZeroOne 2021.05.06 2460 50 대회 [카문대] 새드엔딩 보다는 해피엔딩이 좋아요. (3) [3] 바카로니 2021.05.06 479 17 여름에 수유미 복각하겠지? [2] 검은홍차 2021.05.06 66 1 제가 페도는 아닌데 [4] Ludovicus 2021.05.06 85 0 건틀렛 지금 퀸 말고 다른거 쓰는사람 있음? [17] 색인 2021.05.06 150 0 어휴 카남충들 솔저감수성이 부족하네 [4] 미나링 2021.05.06 142 1 페도들 문제점이 그거임 [12] 씨씨씨씨스퍼 2021.05.06 1523 35 제가페도는아닌데 [2] ㅇㅇ 2021.05.06 174 3 알렉스도 업 되면 쓸만하려나? [6] 블루아카이브 2021.05.06 128 0 레이싱이 스킨가격바꾸고 첨 나온 스킨들 아닌가 [1] bean 2021.05.06 98 0 상점아가씨 나오면 오퍼로 나오겠지? [2] ㅇㅇ 2021.05.06 115 0 노말서윤 2호기 마렵네 [2] 아메리고 2021.05.06 100 0 시그마도 페도임? [2] 길잃음 2021.05.06 64 0 페도도우는 쫌 [8] ㅇㅇ 2021.05.06 151 1 군대선임이 시발 갑자기 카톡하는데 시발 [4] 불타는백두산 2021.05.06 266 0 야 솔직히 이쪽이 더 낫지않아? [4] Qwerty 2021.05.06 104 0 퍼센트주옵은 건에서도 100퍼적용임??? [4] 알레아 2021.05.06 81 0 챌린지 모드 치명적인 오류 발견 [2] ㅇㅇ (14.6) 2021.05.06 83 0 념글 로리도우 올린거 넥슨사업부가 보낸 선동꾼이 분명함 [5] 꿀때지 2021.05.06 224 -1 근데 사옥 컨텐츠 가챠일까? [1] MBT 2021.05.06 62 0 파인애플을 피자위에 올리는건 페도보다 악질이다 [12] 빈츠 2021.05.06 116 0 스킨 샀으니까 멈춰주세요 [7] bean 2021.05.06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06 07: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