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개 ㅈ같은 퀸망겜

업타워유닛 함선 조금 앞쪽에 출격시키고 10코정도 채우면 상대 퀸내고 내쪽으로 다가올 때

내 타워유닛에 특수기 빼면 그 때 덱에 각등이+나이트있으면 동시출격시켜서 짜르거나

릴리있으면  릴리수면+나이트 이렇게하고  내본진은 타워유닛이랑 업도마로 좀 버틴다음

미니스트라or 카일윙 내는데  이정도로 잘풀리면 승률6할정도 나오고

퀸재출격할 때 까지 라인못밀면 거의 다짐.

특히 서폿같이 출격시키는 퀸덱나오면 시발 거의다져 

총결산하면 퀸덱상대로 승률4할 나온듯

진짜 씨발 개 ㅈ같다 진짜 욕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