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집년들 마냥 튀김을 떡볶이에다가 깨작깨작 찍어먹는것도 아니고 탕수육을 찍어먹긴 뭘 찍어먹음 ㅋㅋ 탕수육은 부먹이 맞다 소스부어다가 야채하고 집어먹음 얼마나 맛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