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담주는 무슨 이벤 할까요? 야룽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15 작성일 2021-05-08 13:43:25 https://arca.live/b/counterside/25890858 고인물님이 에델이 나오는 ES 어쩌구? 맞나? 그거 아니면 호라이즌 이라던데...담주는 무슨 이벤 할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요나기여신님 2021-05-08 13:43:43 야룽지 2021-05-08 13:44:18 백신사 2021-05-08 13:44:11 야룽지 2021-05-08 13:44:34 빡돈 2021-05-08 13:44:25 야룽지 2021-05-08 13:44:48 ZeroOne 2021-05-08 13:44:30 *수정됨 ESPR 유력함 펼쳐보기▼ 야룽지 2021-05-08 13:45:09 아 맞다 그거요! 그럼 역시 그게 유력한 이벤 이네요?... 펼쳐보기▼ ZeroOne 2021-05-08 13:46:32 네 펼쳐보기▼ 야룽지 2021-05-08 13:47:16 신락 2021-05-08 13:44:32 *수정됨 오래된 공포? espr? 펼쳐보기▼ 야룽지 2021-05-08 13:45:19 유지 2021-05-08 13:44:55 야룽지 2021-05-08 13:45:2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5-08 13:45:02 호라이즌은 지금 하고 있는 거 펼쳐보기▼ 야룽지 2021-05-08 13:45:53 지금 하고 있는거 말구, 호라이즌 나오는거라던데?...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5-08 13:46:49 그건 예정이 밝혀진 게 없는데 아마 뇌피셜이었을듯 호라이즌 나오는 이벤트는 딱히 공지가 없었음 펼쳐보기▼ 야룽지 2021-05-08 13:48:03 아! 뇌피셜 이였구나... 그럼 윗님들 말씀대로 ESPR이 유력 하네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3] 마망쭈쭈조 2021.05.08 126 0 건틀렛 방금 골드 구간에서 똑같은 애한테 2연패한 친구? [15] Reginae 2021.05.08 153 -13 버디버디->프루나->당나귀 [4] 은청초 2021.05.08 284 0 카사하다가 생긴 버릇 [3] 셰이브 2021.05.08 66 0 라이코스 메가패스..? [4] purple 2021.05.08 80 0 딜도꽂고 치어리딩하는게 국룰아니냐 [5] ㅇㅇ 2021.05.08 112 0 세라펠 융합이냐 나이엘이냐? [2] byute 2021.05.08 77 0 토요일 밤에 출근하는 새끼가 [6] bean 2021.05.08 102 1 버디버디 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ㄷㄴ 2021.05.08 82 0 내가 카사하면서 제일 잘했다생각하는거 [11]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5.08 174 1 그러고보니 진짜 시그마가 왜 선물 안줌 [3] 이상파랑 2021.05.08 74 0 건틀렛 상성유닛 무조건 죽인다... [4] 맥진왕 2021.05.08 186 0 할거없으니까 옛날얘기 꺼내는거 봐.. [4] ㅇㅇ 2021.05.08 174 1 버디버디 살아는 있나?? 혁명 2021.05.08 47 0 계정 삭제해도 프로필 옆에 프사는 남음? [4] 발렌치아가 2021.05.08 79 0 의외로 요즘 안 보이는 글 [6] 모밀 2021.05.08 141 -3 저기 이게임 정신나갓나요? [9] ㅇㅇ (116.36) 2021.05.08 124 4 박얘쁜도 하두리캠 아니였냐? [3] 은청초 2021.05.08 942 0 콘문학 개 좆같은 점 [17] 쿵쿵홍 2021.05.08 945 34 이디스 얘 오토로는 못쓰는얘임?? [8] heavyrain 2021.05.08 117 0 근데 ㄹㅇ 한창 하두리붐때 캠 불티나게 팔렸었음 [3] ㅇㅇ 2021.05.08 198 0 갑자기 생각난건데 어딘가에서 자작 음악 만드는 카붕이가 있지 않을까? [4] ㅇㅇ 2021.05.08 84 0 정보 지부시설 중에서도 레벨에 따라 설명문이 바뀌는게 있음 [2] 보르챠 2021.05.08 299 3 담주는 무슨 이벤 할까요? [18] 야룽지 2021.05.08 115 0 버디버디 그 신발에 날개달린거? [1] byute 2021.05.08 53 0 지금 틀 떡밥은 ㄱㅊ은데 보지터링에 안걸리게만 해주세요 [6] DButton 2021.05.08 113 -1 라떼는 포스틱이 500원이었어 [2] ㅇㅇ 2021.05.08 320 0 수, 수도관이 동파됐다고요? [1] 블루아카이브 2021.05.08 92 0 틀 떡밥하니 리니지 생각남 [3] 은청초 2021.05.08 81 0 천리안 나우누리 [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5.08 77 0 이런떡밥 나올때 보면 카사 아재껨이라 들었던게 생각남 ㅇㅇ 2021.05.08 52 0 안티 삭제가 시급하다 [6] 눈물요정 2021.05.08 292 1 오래간만에 틀딱챈 불타네 [2] ZeroOne 2021.05.08 92 0 창작 코이카츠로 오르카 만들어 왔음 [25] 스러지다 2021.05.08 1824 35 ㄹㄹ캐 안나온지 꽤 된듯 [4] ㅇㅇ 2021.05.08 84 1 뭔데 버디버디떡밥이노 [4] 보노본호 2021.05.08 75 0 하두리캠..? [4] purple 2021.05.08 97 0 건틀렛 옛날엔 오리배 타고 오토 [9] 양하림 2021.05.08 122 1 삐슝 [1] ㅇㅇ 2021.05.08 52 0 버디버디는 야한 버디버디밖에 기억안남 류드는아가야 2021.05.08 114 0 솔직히 만으로 30 넘으면 틀딱이라고 생각함 [6] 갓겜유저 2021.05.08 92 0 버디버디 네이트온 스카이프 안쓰면 도대체 친구들이랑 뭘로 대화함? [6] 냉동삼겹최창식 2021.05.08 84 0 버디버디는 씹틀딱이지ㅋㅋㅋㅋ 불타는백두산 2021.05.08 45 0 건틀렛 (고로시 아님) 이 사람 닉값 지대로네 ㄷㄷ [12] aganewbie 2021.05.08 18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08 13: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