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들이 리세계나 각성두개들고 시작하랫지만


꼴리는 시그마 하나만보고 손리세로 시그마 스타트한거


거의 천장까지찍고 미니스트라 데려온 지금은

아~ 이래서 각성들고가랬구나 이해가 되지만


그래도 내가 직접 뽑은 시그마랑 둘이서 개고생하면서 스토리 밀어서 엄청 재밌었음

덕분에 아무리 꼬운일생겨도 시그마만 있으면 된다

생각하니 잘 견뎌짐  

이제 다음목표는 시그마 엄마 데려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