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경우 추천메뉴는 물떡에 어묵국한잔임 특히 겨울에 길가다 출출할때 가래떡을 꼬지에 꽂아서 어묵탕에 졸이고 있는거 간장에 먹어주면 500원에 든든함 좀 심심하면 거기에 어묵꼬지 추가하면 좋고


요새는 좀 줄긴했어도 여전히 배달집 떡볶이보다 더 굵고 큰 떡볶이에 계란은 소스에 으깨서 같이 먹고 오징어, 새우, 김말이 튀김 소스에 찍어먹고 매우면 국하나 마시면 그게 섹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