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counterside/26043228?mode=best&p=1


얘 글 보고 좀 찡했다


핑챙이 콘문학이나 핑챙이가 캐리하는 문학 같은거 막 만들다 보면 핑챙이도 5코급에 맞는 상향을 받지 않을까?????????????????????


핑챙이 문학 "써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