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새우튀김 꼬리 먹는다 vs 안 먹는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0
작성일
댓글
[10]
보르챠
암왕제군
묘갤러
암왕제군
UUW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턱턱툭탁
EightPartyDamn
110등
반갑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줄 마감 3분전이에요
[2]
123
0
그림 잘그리는사람들 부러움
[3]
58
0
✋질문
ssr선택권 뭐받을까 추천좀
[27]
189
0
핑챙 상향은 확실함
[2]
79
0
솔직히 이거만 고치면 킹 개떡상 가능함
[1]
61
0
양심적인 핑챙 상향안
[2]
67
0
픽률 낮은 캐릭터 버프하면 좋겠다
57
0
건틀렛
왕의 앞에 서지마라
[5]
121
0
카사 일섭 언제나옴?
50
0
와 이거 짤 뭐노
[4]
126
1
군머에서 카사하는거 꿀잼이었음
[5]
113
0
핑챙 키웠는데 한번도 안 씀
[1]
37
0
핑챙쓰면 자동 패작 됨
[1]
55
0
6월밸패해줘
137
0
근데 핑챙도 초반에는 성능 괜찮았고 인기도 꽤 있었는데
[1]
88
0
소신발언) 미니 평타로 잡아야 십자가 박히는거 빡침
[8]
104
0
뭐야 지원금 2천임?
[4]
85
0
핑챙 3코로하고 배리어해제불가하자
55
0
드라이브 관리하는애들한테 미안한부분
[4]
90
0
다이브.. 개시
[5]
76
2
카사 본질이 씹덕겜인데 좀 뽑을만한 캐릭터를 출시하면 안되나?
[8]
100
3
군붕이 폰 받음
[17]
135
8
내 생각에 킹은 5코였어야함
[1]
57
0
새우튀김 꼬리 먹는다 vs 안 먹는다
[10]
120
0
카사 pc판 특
48
0
이터가 타겜 출격자원 같은 거 아니냐?
[7]
60
0
이 겜 코스트 대비 성능 맞추는 거 진짜 어려운듯
[6]
143
0
건틀렛
오르카 업인데도 퇴물인거보면 걍 2코로 내리자
[2]
101
1
핑챙 개편 "해줘"
[5]
85
0
카네상스 창작자들아 도와줘
[2]
81
0
고로시ㅋㅋㅋ
[9]
105
-2
차라리 각성이 기본 6코면 이해하는데
[3]
91
0
이터 1시간에 1,000회복시켜줘야함 이유 있음
[6]
109
0
핑챙은 4코 해줘야지
[1]
60
0
킹 스텟 존나 좋음
[1]
67
0
우동 먹고싶다
[1]
39
0
근데 진짜 이번주에 이터 어따빼지
[2]
73
0
나는 생각한다. 고로,
65
0
협력사 한명씩 미접하는거 보면 슬픔
[3]
71
0
왜 허메골골 허메골골 하나했는데
[4]
118
0
병신짓함?
[5]
79
0
핑챙년은 대체 왜 5코지
[1]
71
0
왜 짤이 발굴되나 했더니 ㅋㅋㅋㅋㅋ
[1]
71
0
앞으로 9일이나 남앗다니
[7]
103
0
이길때 건모 날리는 애들 현피 마렵다
[1]
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