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와가 디펜더패치 이후로 거의 없어지고


박정자덱으로 상위권 도배되기 시작했는데


박정자 성능이 진짜 씹사기라 저거 롤백하거나 새로운 씹사기오퍼 출시 이전까진 그대로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