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후후 나는짱 지민새로이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30 작성일 2021-05-11 08:56:22 https://arca.live/b/counterside/26047724 전당3 무한리트끝에 클리어했다... 나도 이제 pve 고인물...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DisplayPort 2021-05-11 08:56:39 지민새로이 2021-05-11 08:56:46 MushLemon 2021-05-11 08:56:59 점마 왜 지상군으로깨노 펼쳐보기▼ 지민새로이 2021-05-11 08:57:17 공중캐릭이 없어용...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5-11 08:57:08 지민새로이 2021-05-11 08:57:29 너말고니언니 2021-05-11 08:58:00 지상으로밀었으면 좀만더하면 전당4도될거야! 펼쳐보기▼ 지민새로이 2021-05-11 08:58:30 전당4에서 또 각성캐 못쓰게하고 코스트 제한걸면 못깰거같은데수웅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5-11 08:59:18 각유나나 각서윤 1개만쓰고 막보만 각성제한이라 공략글 많더라고 나도그거보고 육성해서꺳으니까 한번찾아바바 펼쳐보기▼ 지민새로이 2021-05-11 08:59:46 너말고니언니 2021-05-11 09:00:07 https://arca.live/b/counterside/22609889 펼쳐보기▼ 지민새로이 2021-05-11 09:01:16 전당 깰때 질거같으면 강제종료후에 7분 있다가 들어가면 무한리트가 가능하더라고 ㅇㅇ 맨날 헤딩부터 해보고 너무힘들면 공략보는편이긴한데 일단 떙큐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5-11 09:01:37 ㅖㅏ 강종후 5분이따 들어가면댐 펼쳐보기▼ 지민새로이 2021-05-11 09:01:46 5분이군 ㅋㅋ ㅇㅋ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5-11 08:59:45 https://arca.live/b/counterside/22609889난이거보고꺳는데 전당4 찾아보면많을거야 펼쳐보기▼ 74 2021-05-11 08:59:08 지민새로이 2021-05-11 09:01:3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챈에 하루종~일 있네 ㅇㅇ 2021.05.11 42 0 리세계 3개중에 뭐가 젤 나아?? [7] ㅇㅇ 2021.05.11 136 0 안대를 벗은 이지수 [3] 턱턱툭탁 2021.05.11 102 0 카사 현질을 위해 알바할건데 뭐 지원해보지 [3] ㅇㅇ 2021.05.11 86 0 이 겜을 분재처럼 해서 다행이야 [2] Rhidelz 2021.05.11 71 0 박정자 안씀 [4] 베버 2021.05.11 133 1 요즘 자꾸 피똥쌈 [8] Koreanbural 2021.05.11 89 2 아니 씨발 부모님 약 사드리느라 밖이었다고 [13] Yeeeart 2021.05.11 1511 56 오르카 썅년 나한테 안 대주다니 [2] 정박아제레 2021.05.11 85 0 나이엘? 옌싱? 나이엘?? [6] PJ 2021.05.11 195 -8 이벤 던전 끝났는데 어디 돌지 어스름 2021.05.11 69 0 건틀렛 씹게이 오토솔져 출동한다 [5] 암드 2021.05.11 138 -5 이지수 시크한 목소리에 섹시함 약간의 댕청미가 매력이였는데 [1] ㅇㄷㄴㅅ 2021.05.11 106 2 아 머리가 썩었나본데 [4] 씨씨씨씨스퍼 2021.05.11 219 0 건틀렛 류드가 100초나 살아남았노 [2] ㅇㅇ 2021.05.11 101 0 얘네 버그 있으면 의도된것 이라고안하잖아 [1] 110등 2021.05.11 105 0 창작물에 개추를 누르는 병이 잇어요 [1] ㅇㄷㄴ 2021.05.11 71 0 크레딧은 어디서 수급함? [5] 풍수린게이 2021.05.11 147 0 (권한 없음) 간짬뽕에 냉동만두 vs 햄버거에 냉동닭강정 [9] 빈츠 2021.05.11 105 1 보너스 드론 하니까 운동회 기대된다 클러스트 2021.05.11 91 0 남들은 각유나 살살녹인다는데 [6] 특별한남자 2021.05.11 141 0 치혈 또 터졌다 ㅆㅂ [9] 타다노 2021.05.11 143 1 후후 나는짱 [17] 지민새로이 2021.05.11 130 4 개주작 반갑노 2021.05.11 44 0 오...가은 이런표정도 지을줄아네? [3] 쌉뉴비 2021.05.11 133 0 건틀렛 건틀릿덱에 문제가있나 [10] 움파파움파 2021.05.11 154 0 보너스 드론이 리퍼였지? [2] ㅇㅇ 2021.05.11 86 0 도마 스킨 나오면 인기좀 있을것같음 [3] 턱턱툭탁 2021.05.11 104 0 아 지랄노 [8] 망가에용 2021.05.11 872 26 박정자 이후로 덱이 획일화되긴했음 [2] 소네마리 2021.05.11 128 0 잘자콘 달아줘 [6] bean 2021.05.11 74 0 건틀렛 파이어펀치가 아니였다면 즐거웠을꺼야 [3] 110등 2021.05.11 120 0 컨소 숨김 기능도 있냐?? [3] ㅇㅇ (1.220) 2021.05.11 77 0 오 나도 이제얘쓸수있다! 너말고니언니 2021.05.11 61 1 메카닉에 이 메카 나오면 게임 터짐 ㅋㅋㅋㅋㅋ [2] 리그릿 2021.05.11 93 0 생각해보니 알마망 신규대사 주겠지? [6] Ethan 2021.05.11 87 0 건틀렛 건에서 처음으로 수동컨 솔저를 만남 [6] ㅇㅇ 2021.05.11 148 -7 ㅅㅍ) 주시윤 부모는 [1] 구르메아줌마 2021.05.11 111 4 고대유물 발굴 ON ㅇㅇ (218.154) 2021.05.11 94 0 얘네 박정자 버그 있는거 인지는 하고 있나 [9] 74 2021.05.11 153 0 근데 각성 민서도 개멋있을듯 클러스트 2021.05.11 60 0 방어 절먹 ㄱ? [4] Chobo 2021.05.11 97 0 보너스 드론 컨셉좀 바꿨으면 좋겠다 [3] MBT 2021.05.11 153 0 케이스는 1옵에 딜러고정옵박힌거없나? [5] 로아노크 2021.05.11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1 09: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