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나공익 연패중이라 ㅈ같은데 제이크 건모 화가나네. 컨소도 랭킹 조금만 내리면 보이는곳인데 뭐믿고 건모질 하는거지? 앵간하면 저격 안할려고 마음먹고 게임하고있는데 나공익+제이크는 선 넘은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