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는 사립이라고 자기네들이 학원보다 더 잘하는 걸 보여주겠다면서 강제로 상위권 20명을 24시까지 야자를 붙잡고
방학하고 주말에도 자율학습 하러 나와서 계속 붙잡히고 빠지려면 이유를 대라고 지랄하질 않나
그 때 나라 정책으로 사교육 뭐 제한건다고 10시 이후 학원 열린 거 불시로 잡겠다고 다녀서 학원에 2~3시까지 공부하는데 불은 꺼놓고 뭐 도둑질하듯이 살금살금 다니질 않나
중학교 때까진 커피 마셔본 적도 없었는데 고등학교 막바지에 하루에 커피만 6잔씩 처마시고 카페인 음료 마시다가 내성도 어지간히 쌓여서 이젠 커피 마시고 꿀잠 자고
에라이 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