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1에 원래 각힐 넣고 오토로 돌렸는데
너무 라인 밀어버려서 힐데한테 각서윤 스충깎이 안 들어가는 경우가 종종 나오길래
그럼 그냥 튼튼하기만 한 킹을 쓰면 되잖아? 하고 넣어봄

공기보다 가벼운 나머지 에블린보다 뒤로 밀림
심지어 스샷으로부터 1초 후에 힐데가 전진하면서 스킬 써서
뒤에 치나츠랑 샤오린도 죽고 킹만 살아남음


5-1에 원래 각힐 넣고 오토로 돌렸는데
너무 라인 밀어버려서 힐데한테 각서윤 스충깎이 안 들어가는 경우가 종종 나오길래
그럼 그냥 튼튼하기만 한 킹을 쓰면 되잖아? 하고 넣어봄

공기보다 가벼운 나머지 에블린보다 뒤로 밀림
심지어 스샷으로부터 1초 후에 힐데가 전진하면서 스킬 써서
뒤에 치나츠랑 샤오린도 죽고 킹만 살아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