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엔 얼마나 벌 지는 모르겠는데 견적 보니까 장비값 떼고 입에 풀칠 할 정도는 벌 수 있을 거 같음ㅋㅋ
아 카운터였으면 지출이 반으로 줄었을 텐데 왜 난 시계 안 줘?
우리 책임자도 방금 만났는데 선글라스 쓴 게 날카로워 보여서 마음에 든다.
적어도 개죽음 당하게 놔두진 않을 거 같음.뒤에서 붙어다녀야지
아까 용병 셋이서 뭉쳐다니는 것도 봤는데 잘 꼬드기면 내가 콩고물 더 먹을 수 있을 거 같음.
하는 짓거리들 보니까 조금 모자른 놈들이야.
아 출발한다ㅋㅋ 나중에 연락함
대박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