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외국겜들 한국캐넣으면 꼭 ngc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77 작성일 2021-05-16 08:32:24 수정일 2021-05-16 08:32:39 https://arca.live/b/counterside/26334641 태권도부터넣던데 한국겜은 의외로 태권도팔이 잘안하더라. 외국인들 한국 = 태권도 인식이 있는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hellium 2021-05-16 08:32:51 ㅇㅇ 2021-05-16 08:33:04 '김치워리어' 펼쳐보기▼ zkamcc 2021-05-16 08:33:12 살짝 태권도 원툴 or 프로게이머 이미지가 큰듯 펼쳐보기▼ 신락 2021-05-16 08:33:15 애초에 한국캐가 잘 안보임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5-16 08:33:34 종주국이고 무도니깐 그런듯 펼쳐보기▼ 꿀때지 2021-05-16 08:33:53 ㅇㅇ 2021-05-16 08:34:51 게임이라하면 99프로는 싸울텐데 한국 전통 무도니까 거의 당연한듯 베트남 무에타이 뭐 이런 느낌 아닐까 펼쳐보기▼ 질서너머 2021-05-16 08:34:52 *수정됨 일본이면 닌자, 사무라이 떠올리는거처럼 태권도를 떠올리나 펼쳐보기▼ ngcn 2021-05-16 08:35:44 일본은 자국겜부터 닌자 사무라이 자주넣다보니 거의공식수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점수 못올리는 이유 [6] 리비 2021.05.16 124 0 건틀렛 혹시 킹 쓸거면 러쉬덱 느낌으로 쓰셈 [2] ㅇㅇ 2021.05.16 197 0 사실 호라이즌이 이볼브원이었습니다 [8] 꿀햇반 2021.05.16 356 0 호라이즌 정도면 각성이라도 뽑는다 [3] ㅇㅇ 2021.05.16 102 0 오랜만에 110 찍어줬다 [7] 뭐해야하냐 2021.05.16 120 1 호라이즌이 이볼브원보다 먼저뜨면 안대지 ㅋㅋ [3] ㅇㅇ 2021.05.16 115 0 기채권 그럼 3000개 모아야 천장임? [9] 도라에몽 2021.05.16 161 0 한국캐들 보면 꼭 겜잘알임 [1] ㅇㅇ 2021.05.16 88 0 ✋질문 건쉽이랑 썬볼중에 뭐가더 쓸만함? [10] ㅇㅇ (118.37) 2021.05.16 144 0 근데 우마뾰이 전설이 뭔뜻이냐? [5] ㅇㅇ 2021.05.16 129 0 근데 게임은 즐기면서 해야함 [2] zkamcc 2021.05.16 73 0 와 소림이 너무 이쁘다 [3] antemp 2021.05.16 110 0 호라이즌 출시날 맞춰보자 [5] ㅇㅇ 2021.05.16 79 0 이볼브원이 뭔데 씹덕색기들아 ㅋㅋㅋㅋ [3] 빵빵해 2021.05.16 91 4 건틀렛 와 렉없이 건 할꺼라고 컴으로 접속했는데 ㅋㅋㅋㅋ [2] 라쿰 2021.05.16 111 0 지부 채용권 왜케 안나옴 [1] vhdl (124.55) 2021.05.16 49 0 솔붕이들 존나 웃긴 점 [6] 라임맛고양이 2021.05.16 104 1 오오오 [2] Eizen 2021.05.16 48 0 이볼브원 거의 1년을 존버했으니깐 개쩌는 퀼리티로 나올듯 [6] 학점대폭발 2021.05.16 109 0 나는 꼬접 안해! [9] ㅇㅇ 2021.05.16 85 0 킹 패스 샀는데 안꼴받음 [5] ㅇㅇ 2021.05.16 106 0 말딸 광고 뜨길래 한번 보고왔는데 [10] 촤드 2021.05.16 112 0 화나고 속상해 [12] Koreanbural 2021.05.16 120 1 외국겜들 한국캐넣으면 꼭 [9] ngcn 2021.05.16 177 0 창작 솔저덱에 없으면 섭한 캐릭터 [11] Rhidelz 2021.05.16 1168 36 알렉스 성능 문제는 별로 걱정 안해도 될걸 [13] 제이크 2021.05.16 199 3 존나 재밌긴함 ㅋㅋ [7] 2021겟츄대상사쿠각 2021.05.16 155 9 요즘 건모 잘 안씀 [1] ㅇㅇ 2021.05.16 57 0 델타세븐에서 의외로 마리아안토노프급인 카운터 [2] Koreanbural 2021.05.16 98 0 연협버프 시간이 5시라 이터 모아놨는데 컨소장이 안온다 [2] ㅇㄷㄴ 2021.05.16 82 0 근데 이번업뎃 목요일이라며? [3] 아무튼아님 2021.05.16 109 0 플레5에서 상남자 풀오토 뉴디트하면 스트레스 안받음 [2] zkamcc 2021.05.16 72 0 의외로 카사에 없는 컨셉 : 퇴마사 [8] 꿀때지 2021.05.16 219 0 내가 누구? [6] 모니아르 2021.05.16 99 6 미니스트라 좋다좋다하던데 [9] 아무튼아님 2021.05.16 216 0 플레존나피바람부네 [1] ㅇㅇ 2021.05.16 82 0 ✋질문 궁금한거 하나만 물어볼게요 [28] 전략폭격 2021.05.16 260 0 이거 어디서 얻음? [5] Skkkd 2021.05.16 104 0 건틀렛 미니 오토 보면볼수록 개 얼탱이가없네 [8] 왈랄랄루 2021.05.16 204 0 메카덱에 살덩이 스깔순 있는데 각성은 구지? [3] ㅇㅇ 2021.05.16 80 0 블써 캐릭들 이쁘네... [14] 꿀때지 2021.05.16 712 -1 건틀렛 파이어펀치 진짜 미친련이네 [3] ㅇㅇㅇ 2021.05.16 145 0 ✋질문 보통 셋바 현질로 살때 뭐삼? [4] 솔미니스트 2021.05.16 115 0 홍어 거르고 뻑미 존버할까 [5] 뭐해야하냐 2021.05.16 96 1 미야 카운터사이드 발음에 물기가 어려있노 ㅗㅜㅑ; 빵빵해 2021.05.16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6 08: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