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점수 못올리는 이유 리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3 작성일 2021-05-16 08:38:18 https://arca.live/b/counterside/26334902 +15 +15 -27 +21 -30거기에 더해 가끔 만나는 초 하이큐한테 10점씩 헌납하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ngcn 2021-05-16 08:38:40 라쿰 2021-05-16 08:39:32 ㄹㅇㅋㅋ 펼쳐보기▼ hellium 2021-05-16 08:39:33 진짜 내가 150점 하이큐한테 지고 19점 뺏어가면서 150점 로우큐한테서 이기면 15점 주는게 말이냐고! 펼쳐보기▼ 리비 2021-05-16 08:40:14 게다가 비슷한 애들이랑 1승1패 주고 받으면 점수 낮아짐 펼쳐보기▼ hellium 2021-05-16 08:41:22 정신 나갈거 같애!! 그래서 지금 목요일부터 건포만 빼고 건 하던 시간에 부계 키우는데 차라리 그게 덜 스트레스임 ㄹㅇ ㅋㅋㅋ 펼쳐보기▼ 리비 2021-05-16 08:41:5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빠...나버리는거야? [14] ZeroOne 2021.05.16 161 0 건틀렛 미니오토 탱 뭐씀? [8] 톨미 2021.05.16 136 0 이번주 킹덱은 ㄹㅇ 멸망임 [3] 소네마리 2021.05.16 76 0 정보 없으니까 할맛없네 ㅇㅇ 2021.05.16 49 0 시그마? 뭐임 그게 [2] ㅇㅇ 2021.05.16 85 0 세계 최악의게임 6시간 18분전 [1] ㅇㅇ 2021.05.16 91 0 롤이 너무 재밌어서 다른게 손에 안잡힘 [3] 오새린 2021.05.16 133 0 킹을 나유빈의 대적자로 만들자 [5] 특별한남자 2021.05.16 59 1 챌린지 3 메카로는 못깸? [9] Koreanbural 2021.05.16 157 0 근데 쓰알 세개면 어떻게 나오려나 [1] ㅇㅇ 2021.05.16 59 0 건틀렛 씨발 개같은 건 씨발 [4] 라쿰 2021.05.16 121 2 전당4까지 돌아가는데 상점 어느정도 털어먹음? [3] ㅋㄷㄴ 2021.05.16 137 0 해야하는게 밀려있는데 오새린 2021.05.16 66 0 롤 왜케 재밌지 [5] 문학용 2021.05.16 105 0 모네카 은꼴 포인트 [1] ㅇㅇ 2021.05.16 175 0 근데 금태도 이볼브 원 예상못하지 않았을까? [1] PJ 2021.05.16 83 0 한국캐는 가끔씩 보이는데 파라과이 캐는 왜 없음? [2] ㅇㅇ 2021.05.16 181 1 이거 10개사는거 괜찮나? [7] Skkkd 2021.05.16 147 1 리플킹은 지금 가불기걸린듯 [3] 나레이션양반 2021.05.16 115 1 지금 협력전 참가횟수 몇 번이 정상이냐 267720 2021.05.16 50 0 맞공익할 때 마다 내공익은왤캐빨리녹냐씨밣씨발하면서했는데 [3]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5.16 107 1 정보)이볼브원은 가칭이다 [3] Koreanbural 2021.05.16 110 1 건틀렛 점수 못올리는 이유 [6] 리비 2021.05.16 123 0 건틀렛 혹시 킹 쓸거면 러쉬덱 느낌으로 쓰셈 [2] ㅇㅇ 2021.05.16 196 0 사실 호라이즌이 이볼브원이었습니다 [8] 꿀햇반 2021.05.16 355 0 호라이즌 정도면 각성이라도 뽑는다 [3] ㅇㅇ 2021.05.16 102 0 오랜만에 110 찍어줬다 [7] 뭐해야하냐 2021.05.16 120 1 호라이즌이 이볼브원보다 먼저뜨면 안대지 ㅋㅋ [3] ㅇㅇ 2021.05.16 115 0 기채권 그럼 3000개 모아야 천장임? [9] 도라에몽 2021.05.16 161 0 한국캐들 보면 꼭 겜잘알임 [1] ㅇㅇ 2021.05.16 88 0 ✋질문 건쉽이랑 썬볼중에 뭐가더 쓸만함? [10] ㅇㅇ (118.37) 2021.05.16 144 0 근데 우마뾰이 전설이 뭔뜻이냐? [5] ㅇㅇ 2021.05.16 129 0 근데 게임은 즐기면서 해야함 [2] zkamcc 2021.05.16 73 0 와 소림이 너무 이쁘다 [3] antemp 2021.05.16 110 0 호라이즌 출시날 맞춰보자 [5] ㅇㅇ 2021.05.16 79 0 이볼브원이 뭔데 씹덕색기들아 ㅋㅋㅋㅋ [3] 빵빵해 2021.05.16 91 4 건틀렛 와 렉없이 건 할꺼라고 컴으로 접속했는데 ㅋㅋㅋㅋ [2] 라쿰 2021.05.16 111 0 지부 채용권 왜케 안나옴 [1] vhdl (124.55) 2021.05.16 49 0 솔붕이들 존나 웃긴 점 [6] 라임맛고양이 2021.05.16 104 1 오오오 [2] Eizen 2021.05.16 48 0 이볼브원 거의 1년을 존버했으니깐 개쩌는 퀼리티로 나올듯 [6] 학점대폭발 2021.05.16 109 0 나는 꼬접 안해! [9] ㅇㅇ 2021.05.16 85 0 킹 패스 샀는데 안꼴받음 [5] ㅇㅇ 2021.05.16 106 0 말딸 광고 뜨길래 한번 보고왔는데 [10] 촤드 2021.05.16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6 08: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