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미니오토 탱 뭐씀? 톨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6 작성일 2021-05-16 08:43:42 수정일 2021-05-16 08:43:48 https://arca.live/b/counterside/26335144 이유미100공익110문110탱라인이 이렇고 탱템이 방체셋이라 이유미 쓰기 좀 그래서 할배쓰고있는데코스트 좀 커도 공익이 나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왈랄랄루 2021-05-16 08:44:56 난 걍 이유미에 방체 주고 쓰는데 펼쳐보기▼ 톨미 2021-05-16 08:46:25 100렙인데 나머지 둘이랑 비교해도 쓸만할까? 펼쳐보기▼ 왈랄랄루 2021-05-16 08:47:53 오토에 6코짜리 넣어봤자 무겁기만해서 차라리 유미가 나음 펼쳐보기▼ 톨미 2021-05-16 08:48:59 라쿰 2021-05-16 08:44:58 회피는 구데기라는 계산식 나와서 이유미도 요즘은 그냥 방체셋 쓰라던데 펼쳐보기▼ 톨미 2021-05-16 08:46:38 유미 렙이 100이라 좀 고민이 된다 펼쳐보기▼ 라쿰 2021-05-16 08:48:23 할배는 스킬셋이 쳐맞아야 피감 켜지는 타입인데 비슷한 메커니즘인 공익이랑 틀리게 건에서 쓰면 진짜 피감 켜지기도 전에 녹으니 둘중 하나로 고르면 무조건 이유미가 나음. 펼쳐보기▼ 톨미 2021-05-16 08:49:0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응애 나 애기유나'' [1] 메테오 2021.05.16 48 2 건틀렛 않이 시발 [4] iBo 2021.05.16 111 1 이볼브원은 가챠아니랬지? [2] gkdhkdhk 2021.05.16 72 0 킹이 약한이유는 [2] ㅇㅇ 2021.05.16 58 0 진짜 세상엔 이런개씨발 또라이 미친련들도 있구나… [43] 루나남친 2021.05.16 1735 64 원딜은 근데 뭔 재미로 하냐 [11] 제이크 2021.05.16 177 0 킹 살아남는방법 쉽지않나 [2] rhyme 2021.05.16 76 1 연애할때와 결혼후 [2] 라킁 2021.05.16 190 1 빈유는 스테이터스다가뭔데이씹덕들아 [2] 호토리 2021.05.16 95 0 킹이 현 메타에서 약한 이유 [2] FumikaP 2021.05.16 171 0 나를 비틱이라고 불러주겠나? [3] ㅇㅇ 2021.05.16 77 8 얘 언제 이름 바꿈? [8] 닉 2021.05.16 127 0 이 짤 1승까지 6시간 [4] 꿀햇반 2021.05.16 172 0 건틀렛 킹 특수기 공중타격 가능임 [8] ㅇㅇ 2021.05.16 140 2 건틀렛 레일리 없애는 법 [3] 프룸 2021.05.16 117 0 아 진짜 시그마 박정자보다 더 사기오퍼면 겜접을거같음 [1] 엘리 2021.05.16 125 0 내일도 비오면 완전 장마철 수준아님? [2] 헥토르 2021.05.16 77 0 건틀렛 저코 러쉬덱은 멀로 막음? [2] 읭읭10263 2021.05.16 113 0 아니 ㅅㅂ뭐지 MushLemon 2021.05.16 70 0 아빠...나버리는거야? [14] ZeroOne 2021.05.16 162 0 건틀렛 미니오토 탱 뭐씀? [8] 톨미 2021.05.16 136 0 이번주 킹덱은 ㄹㅇ 멸망임 [3] 소네마리 2021.05.16 76 0 정보 없으니까 할맛없네 ㅇㅇ 2021.05.16 49 0 시그마? 뭐임 그게 [2] ㅇㅇ 2021.05.16 85 0 세계 최악의게임 6시간 18분전 [1] ㅇㅇ 2021.05.16 91 0 롤이 너무 재밌어서 다른게 손에 안잡힘 [3] 오새린 2021.05.16 133 0 킹을 나유빈의 대적자로 만들자 [5] 특별한남자 2021.05.16 59 1 챌린지 3 메카로는 못깸? [9] Koreanbural 2021.05.16 157 0 근데 쓰알 세개면 어떻게 나오려나 [1] ㅇㅇ 2021.05.16 59 0 건틀렛 씨발 개같은 건 씨발 [4] 라쿰 2021.05.16 121 2 전당4까지 돌아가는데 상점 어느정도 털어먹음? [3] ㅋㄷㄴ 2021.05.16 138 0 해야하는게 밀려있는데 오새린 2021.05.16 66 0 롤 왜케 재밌지 [5] 문학용 2021.05.16 105 0 모네카 은꼴 포인트 [1] ㅇㅇ 2021.05.16 176 0 근데 금태도 이볼브 원 예상못하지 않았을까? [1] PJ 2021.05.16 83 0 한국캐는 가끔씩 보이는데 파라과이 캐는 왜 없음? [2] ㅇㅇ 2021.05.16 182 1 이거 10개사는거 괜찮나? [7] Skkkd 2021.05.16 147 1 리플킹은 지금 가불기걸린듯 [3] 나레이션양반 2021.05.16 115 1 지금 협력전 참가횟수 몇 번이 정상이냐 267720 2021.05.16 51 0 맞공익할 때 마다 내공익은왤캐빨리녹냐씨밣씨발하면서했는데 [3]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5.16 108 1 정보)이볼브원은 가칭이다 [3] Koreanbural 2021.05.16 111 1 건틀렛 점수 못올리는 이유 [6] 리비 2021.05.16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16 0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