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와는 너무 격이다른 수준인데..?


벌써 1주째 파밍만하고있는데 오늘도 못꺳네

애들 전부 90랩까지찍어줘도 힘드네 


각서윤 104 각힐데는 100

각유미나인가 얘는 안좋은거같에서 넣다뺏다 해보고있긴한데



뭐어떻게 짜야이길수있음?



걍화력이 부족한듯?

시간이 다지나도 본체피를 절반이상깍을수가 없네;;


뭐솔저팟을 써야한다든지

뭐특별한 공략같은게 있음?


말이안되는데

그냥기존쓰는 파티로는 못깨는거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