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대적자 안쓰고 각성은 각등이하나만 쓴다는글
(손컨공략이라고 적어둔다)

영상첨부
3-1자세히 공략써놓은거 링크

영상첨부
3-2공략 써놓은거 링크

영상첨부
3-3 공략써놓은거 링크

영상첨부
3-4공략 써놓은거링크

영상첨부
3-5공략 써놓은거 링크
대충 사용한 캐릭터 탬스팩
사진







대축 탬스펙이거보다 더낮아도된다는글
방탬이 이거말고 없어서 이거줬다고 변명

대충 클리어 인증사진

대충 대적자 안쓰고 각성은 각등이하나만 쓴다는글
(손컨공략이라고 적어둔다)

영상첨부
3-1자세히 공략써놓은거 링크

영상첨부
3-2공략 써놓은거 링크

영상첨부
3-3 공략써놓은거 링크

영상첨부
3-4공략 써놓은거링크

영상첨부
3-5공략 써놓은거 링크
대충 사용한 캐릭터 탬스팩
사진







대축 탬스펙이거보다 더낮아도된다는글
방탬이 이거말고 없어서 이거줬다고 변명

대충 클리어 인증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