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욕한다고 패드립먹고 욕먹어서 6년동안 1년에 1판하고 접기를 반복하다가 좋은 지인들 만나서 롤 5인만 하는데 살면서 처음으로 쿼드라킬해봄


이겜 왤캐어렵냐대체?????? 2판만 해도 너무 진빠져서 더못하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