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없던 시절에 세절 양념 아무것도 안된 통짜 김 묶음으로 파는거 사와서 꾸워서 몇일 몇끼를 김에다가 밥한그릇 뚞딲
오징어젓 한통짜리 사면 조금씩만 먹어도 존나 짜서 밥 개많이 들어가서 포만감 지림
돈 없던 시절에 세절 양념 아무것도 안된 통짜 김 묶음으로 파는거 사와서 꾸워서 몇일 몇끼를 김에다가 밥한그릇 뚞딲
오징어젓 한통짜리 사면 조금씩만 먹어도 존나 짜서 밥 개많이 들어가서 포만감 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