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야:가은이가 화낼 것 같은데...
드가자~드가자~
쫄?
미야 쫄?
두려워만 해서는 얻을 수 없는 것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야 시작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쪼노 ㅋㅋㅋ
그만큼 미야가 센시티브하고 예민하시다는 거지~
미~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막왔는데 뭔 컨텐임?
미행
스토킹
훙구후욱하는 짓
오타났다 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목요일마다 사라지는 가은이 한번 따라가보는 거임
ㄹㅇ 어디감?
ㅁㄹ
몰?루
멤버들도 지금 아예 모르는 거 아님?
미야:네 맞아요. 가은이가 목요일만큼은 무조건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 해서.....이나 언니도 말 안해주더라고요.
?
??????????????????
??
혼자만의 시간?
ㅗㅜㅑㅗㅜㅑ
형냐들 나만 이상해?
혼자?
자신만이 즐기는 유일한 즐거움의 시간.....
ID:후타아님]선 넘는 청자 있으면 바로 내보낼 거니 주의들 하라고.
ㅋㅋㅋㅋ루미게이 어서오고
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쫓겨나는데도 매니저를 하고 싶은 거야?
그만큼 완장이 하고 싶으시단 거지
너희 완장 하고 싶잖아?
선넘네
아니 ㅅㅂ 트라우마 오잖아
방장 저새끼 강퇴좀
미야 :아하하.....우선은 계속 따라가볼게요. 일단 숙소를 나왔거든요?
ㅋㅋㅋㅋ
ID:후타아님]쟤는 대체 어딜 저렇게 가는 거야......
몰?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도 모르는 사생활 ㄷㄷㄷㄷㄷ
가은이에게 가지고 있던 환상이 깨지는 날 아닐까?
ㅈㄹㄴ
유니콘충들 ㄲㅈ!!!!!!!
유니콘이 뭐가 어때서
윗윗분 걸레랍니다.
철벅철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ID:고양이는잠읃ㄹ호]:상관없지 않을까? 이나 언니도 뭐라 안하는 거 보면 큰 일은 아닐 것 같은데.
?누구임
매니저인거 보면 보미 아님?
아니 안 자고 챗을 치는 보미라니 이건 귀하군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얘 살아있긴 했꾸나
난 마네킹 데려다놓고 인형놀이 하는 줄
ㅋㅋ
마지막으로 깼던게 언제더라?
2주 전일걸.
ㄴㄴㄴㄴㄴㄴㄴㄴ
ㄴㄴ
4일 전에 라방에서 한 번 잠깐 깻었음.
ㄹㅇ?
근데 왜 난 못 봤지.
이불 챙기느라 깬 거임 ㅋㅋ
금방 다시 잤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우웅~(도네이션 진동음)
['살아있었구나'님이 5000원 후원!]
근데 보미 닉은 왜 그럼?
ID:고양이는잠읃ㄹ호]:이름 입력하다가 졸려서 얼굴을 그대로 키보드에 박았다가 입력했거든. 고치려그래도 귀찮ㄹㅇㄴㅇ.ㅁㄴㅇ?#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몸의 90%가 잠으로 이루어진 여자.
아니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시지도 이젠 졸면서 치노 ㅋㅋㅋㅋ
손씻고 발닦고 자라 보미야......
ID:후타아님]아니 얜 또 거실에서 자고 있네. 방 냅두고 소파에서 대체 왜 자는 거야
님 지금 소파무시함?
소파가 얼마나 푹신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파의 멋짐을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요
작은 베게에 담요 한장이면 3~4시간 뚝딱이지ㅋㅋ
ㄹㅇ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아무도 미야한테는 관심을 안 가지네
레어몹 출현했는데 미고래한테 관심을 왜 가지냐고 ㅋㅋㅋㅋㅋ
가은이 목적지 알면 깨워줘
zzzz
잘 자.......
미야:어,어? 택시를 타는데요? 어떡하죠?
쫓아가야지 뭐함 ㅋㅋㅋ
아저씨 저 택시를 쫓아가주세요 해봐ㅋㅋㅋㅋ
분노의 질주 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야:어...아저씨,죄송한데 저 앞에 가는 택시를 쫓아가주실 수 있나요? 저기 저희 멤버가 타고 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란다고 진짜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들어주면 레전드다
그래서 너네 멤버가 누군데 씹덕아 ㅋㅋㅋㅋㅋ
아 하트베리가 뭔뎈ㅋㅋㅋㅋㅋ
아저씨 중후하게 생기셨노
ㅋㅋ
기사:아,예 뭐....이거도 하트베리 컨텐츠에요? 그냥 따라가면 되는 거로?
미야:네, 꼭 부탁드려요!
기사:허이구,살다보니 이런 일도 있네. 그럼 빨랑 타세요.
?
와 ㅅㅂ 이걸 여기서 팬을 만나네
운빨 뭐임
주작멈춰주작멈춰
대국적 아이돌 그룹 하트베리 ㄷㄷㄷㄷ
와 저런 아저씨도 하트베리를 아네
이거 사실 가은이랑 짜고 치는 청자 속이기 몰래카메라잖어~기사님도 한 편임
ㄹㅇ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기사님은 너희같은 엠생이랑 같은 팬이라는게 부끄러우실 거야......
ㄹㅇ 평일 대낮에 이런 라방 보면서 챗 다는 놈들이랑 자기가 동급이란 거 아냐~
으악시발 스플뎀 멈춰.
넌 얼마나 잘났는데 시발아ㅋㅋㅋ
미안해요미안해요미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챗 창 폭발하겠노
ID:후타아님]난 어떤 인생을 살고 있더라도 그 사람이 팬이면 난 그사람을 사랑해........
루미게이야 추하다.....
루하다 추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은근슬쩍 포섭하려 하지마.
응 그래도 백번 천 번 가은 지지해~도로에서 날뛰는 폭주족 ㄲㅈ~
점마 곧 죽겠네 ㅋㅋㅋ
근데 솔직히 루미 드라이빙 좀 쩔었음
[매니저 '후타아님' 님이 '맛있는 1빵'님을 추방하였습니다.]
이나 누나 닮아가네 ㅋㅋㅋㅋ
칼추방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누나아님] 팬을 함부로 추방해? 알지......루미야?
ID:후타아님] 어차피 추방당할 거.....마지막으로 불사르고 죽겠다. 보미는 자면서 코를 심하게 곤다! 미야는 요즘 3kg가 더 쪘다! 이나 언니는 이제 곧 30대 ㅊ"
[매니저 '누나라고' 님이 '후타아님'님을 추방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희생 잊지 않을게......
판도라의 상자를 연 느낌이네.
이나 누나 저거 진짜야? 진짜로 30?
해명합시다!
시원하게 나이공개해서 불명예회복 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ㄴ자수해서 광명찾자겠지.
솔직히 이나눈나정도면 30대라고 해도 20대처럼 봐 줄 수 있다고 생각해
ㅋㅋㅋㅋㅋ
그래서 진짜 3-
[매니저 '누나라고'님이 채팅 금지(기간:10분)을 설정했습니다.]
ID:누나라고]미야야 걱정말고 가은이 계속 따라가렴 ㅎㅎ
그리고 아무도 말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