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발언소) 라니 왜있음? Chobo 추천 5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3 작성일 2021-05-21 04:19:02 https://arca.live/b/counterside/26624484 한달 5분 개노 영상화로 땡칠거면 차라리 성우쓰는게 나은듯아니면 아예 집어치우고 쿼츠나 뿌려줘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xile 2021-05-21 04:19:42 근데 라니 갈려서 ㄹㅇ 그냥 성우한명 데려와서 쓰는거같은데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5-21 04:19:46 핑크스핑크스 2021-05-21 04:19:50 ㅇㅇ 2021-05-21 04:20:16 그냥 만든거 아까워서 걍쓰는거지 펼쳐보기▼ Chobo 2021-05-21 04:20:30 블루아카이브 2021-05-21 04:20:22 ㄹㅇ.. 펼쳐보기▼ ㅇㅇ 2021-05-21 04:21:12 구라니가 컨텐츠 터트리고 간거지 이건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네가 차에 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왕소라 2021.05.21 158 -15 홍어련 ㄹㅇ 뚝배기 개마렵네 ㅋㅋㅋ [2] 벨리칸 2021.05.21 109 0 스비 내부에선 라니가 굉장히 도움됨 [1] ㅇㅇ (125.136) 2021.05.21 108 1 오늘 눈뜨자마자 든 생각 [9] gkdhkdhk 2021.05.21 171 -2 다들 지금 이벤맵 파밍함? [1] ㅇㅇ (175.203) 2021.05.21 152 0 이게 뭐야 [2] zkamcc 2021.05.21 90 3 ✋질문 않이 뉴비공지 왜케 낡았어 선발채용 누구데려가? [16] ㅇㅇ아닌유동 2021.05.21 222 0 전략전 낚시덱은 보고 피하게 그냥 박제하면 안되나 [1] 리그릿 2021.05.21 115 6 동생 군대 진짜 레전드네 [13] 청안아이 2021.05.21 196 0 건틀렛 다음 주는 모네카 쓰기 편하지 않을까? [2] ㅇㅇ 2021.05.21 94 0 챌린지 개좆같네 씨발 [3] 라이트닝카운터 2021.05.21 152 0 심기체페도론에 따르면 케이시는 [3] ㅇㅇ 2021.05.21 119 1 청팀 많은거 천장때문이 아닐가 [5] 감자서버 2021.05.21 105 0 난 라니의 진짜 가치는 지금 유저들보다 유입에 있다고 보는데 [5] Headshot 2021.05.21 143 4 길드 잘못드간거같다.. [10] 뿡빵이유치원 2021.05.21 194 0 많다가 영어로 뭐냐 [15] 대딸방 2021.05.21 214 0 당당히 비틱한다 Emperor 2021.05.21 68 2 포드 1스도 튤팁오류더라 [3] 이제 2021.05.21 137 1 방역 효과 없는데 [12] ㅇㅇ 2021.05.21 170 9 이번 스토리는 서윤 비틱질로 끝나노 ㅋㅋ [6] byute 2021.05.21 129 0 고라니로 소통 시도는 해봤으니 기다려볼만 하나? [3] ㅇㅇ (125.136) 2021.05.21 95 0 리세했는데 한번만 봐주세요 [2] 똠양꿍새우팍팍 2021.05.21 127 0 이글을보는순간당신은코로나애감염댐니다 [6] 블루아카이브 2021.05.21 90 -3 신발언소) 라니 왜있음? [7] Chobo 2021.05.21 153 5 솔직히 심기체페도론으로 세상을 볼 줄 알아야함 [2] zkamcc 2021.05.21 51 0 자신만만 vs 타인천천 [1] 묘갤러 2021.05.21 54 -2 이거 의미있나?? [3] 명희 2021.05.21 97 0 방역이 확실히 효과가 있구나 [4] 설리 2021.05.21 550 0 릴리성우더써줘 [3] 호토리 2021.05.21 121 0 겜 접은지 오래됐는데 이지수 왜 정공캐됨? [7] ㅇㅇ 2021.05.21 112 0 전날 결과보면 청팀이 두배는 더 이겼는데 [4] 티아나 2021.05.21 103 0 이거 왜 이럼? [5] 힐총 2021.05.21 130 0 ㅅㅍ) 나이엘 애는 참 착해 [2] 묘갤러 2021.05.21 154 0 이번 이벤트 진주인공 [2] 암왕제군 2021.05.21 115 0 정보 알렉스 스포츠 스킨 스탠딩 일러 모음 [5] ㅇㅇ 2021.05.21 692 5 ㅅㅂ 군대간 동생 귀가래 ㅋㅋㅋㅋ [9] 청안아이 2021.05.21 192 0 나오랄때 안나온 나이엘이 잘못한거임 [2] 미나링 2021.05.21 96 0 해외는 페도이미지 완전씹창아니냐? [8] ㅇㅇ 2021.05.21 198 3 케이시 하늘이 둘다 심기체 마망론에서 탈락해서 마망 아님 [3] 빵빵해 2021.05.21 91 1 홍윤 왁싱 했겠지 [4] 쾌감이두배당 2021.05.21 257 0 갠차나? 머리 쓰다듬할래? <~~~~~ 이거 카사버전 보고싶은데 [6] 꿀때지 2021.05.21 107 4 오늘 홍팀점수 오를까 내려갈까 [1] ㅇㅇ 2021.05.21 45 0 소통은 모르겤ㅅ고 신삥 2021.05.21 70 0 건틀렛 니네팀 다 어디갔노? ㅇㅇ 2021.05.21 84 -5 늒네 다들 홍어팀 홍어팀 하길래 홍팀뽀밨는데 [1] ㅇㅇ (150.107) 2021.05.21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1 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