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밀히 따지면 리세는 동섭에 안되서
계정여러개 만들어서 띄운것중에 제일 괜찮은건데
선별은 치후유 띄어놓고 아직 받지는 않았음
본계정은 중복캐릭이 너무 많이 나와서
이게 본계정 여기서 사나에 1명 더있음;;;

새로 만든 계정에는 양하림이 없는데
그나마 시작한다면 어떤계정이 더 좋을까?




엄밀히 따지면 리세는 동섭에 안되서
계정여러개 만들어서 띄운것중에 제일 괜찮은건데
선별은 치후유 띄어놓고 아직 받지는 않았음
본계정은 중복캐릭이 너무 많이 나와서
이게 본계정 여기서 사나에 1명 더있음;;;

새로 만든 계정에는 양하림이 없는데
그나마 시작한다면 어떤계정이 더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