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밀히 따지면 리세는 동섭에 안되서

계정여러개 만들어서 띄운것중에 제일 괜찮은건데

선별은 치후유 띄어놓고 아직 받지는 않았음


본계정은 중복캐릭이 너무 많이 나와서

이게 본계정 여기서 사나에 1명 더있음;;;




새로 만든 계정에는 양하림이 없는데

그나마 시작한다면 어떤계정이 더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