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끔씩 5년만 일찍태어나면 어땟을까 싶긴함 콘승2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5-21 04:40:28 https://arca.live/b/counterside/26625580 젤다의 전설이나 페르소나, 파이어엠블렘시리즈 같은거 예전에 나온거 지금하면 답답해 뒤지는데 중딩때쯤했으면 재밋게 하지 않았을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1-05-21 04:41:20 페르소나는 지금도 재밌어 펼쳐보기▼ 콘승2 2021-05-21 04:42:07 p3p하는데 p5r때 하던게 너무 편했어서 좀 불편함... 펼쳐보기▼ 4nk 2021-05-21 04:41:28 나도그래서 구작은 거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흑로리는 채용인가 배포인가? [4] ngcn 2021.05.21 81 0 지금이야 나디아가 가이낙스꺼니뭐니 알지만 [3] 꿀때지 2021.05.21 70 1 디즈니 만화동산 본 틀딱들 [4] ㅇㅇ 2021.05.21 70 0 저번에 기사인가 페그오때 파트별로 산다고 나왔음 상점누나가좋아 2021.05.21 68 0 가은이가 콘이 제일많노 ㅋㅋㅋㅋ [9] 벨리칸 2021.05.21 106 0 어제 자기전에 든든하게 [4] ㅇㄷㄴㅅ 2021.05.21 97 4 아르티 라나 금발로리였으면 갤 터졌다 [2] 슬비아 2021.05.21 73 1 개선 카사는 버그갓겜이다 [2] 달토끼 2021.05.21 112 4 가은이 귀여워 [4] 모밀 2021.05.21 71 0 건틀렛 대놓고 각등이 리더해놓고 테러하겠다고 하면 통하겠냐고 ㅋㅋ [2] ㅇㅇ 2021.05.21 200 2 나이엘 명중 에바야;; [4] byute 2021.05.21 137 0 폰케이스 뭐씀? [12] 힐돌이 2021.05.21 125 0 씹덕기질이 잇긴햇는데 본격적으로 애니팽겨가며 본건 [8] 꿀때지 2021.05.21 115 0 (권한 없음) 나이엘 보스포함이었으면 좋았을텐데 [2] 호감고닉시그마 2021.05.21 93 0 유나 서윤 110찍었다 다음 110찍을거 추천받음 [7] 호토리 2021.05.21 90 0 모네상스는 반드시 온다! [7] 네모네모 2021.05.21 96 1 기채권 3천장을 또 언제모아 진짜 씨빨 [7] 왕소라 2021.05.21 165 7 입덕작 월희면 젊은거지 [17] Mmkin 2021.05.21 204 0 라이누 왤케 야함ㄷㄷ [3] 이년 2021.05.21 126 4 모네카 디펜더 조건은 왜 붙은거지 [7] ㅇㅇ 2021.05.21 125 2 전당은 시발 리트라도하고 아래꺼라도돌지 [3] 라이트닝카운터 2021.05.21 124 1 가끔씩 5년만 일찍태어나면 어땟을까 싶긴함 [3] 콘승2 2021.05.21 109 1 대깨청 특징 ㅋㅋㅋㅋ ㅇㅇ 2021.05.21 108 1 죄송하지만 하림이는 "어른"입니다... [24] 빵빵해 2021.05.21 195 -5 퀸 공중 평타 안바꿔주나 시부랄 [2] 극한의가능충 2021.05.21 75 0 게임메이커랑 복스에딧 써보고 싶은 사람 ㅇㅇ (211.187) 2021.05.21 272 0 이제 다시 무료 160 타이밍 아님? [3] ㅇㅇ 2021.05.21 106 0 블러드본같은 분위기를 뭐라고하지 [12] MushLemon 2021.05.21 437 0 ✋질문 게스트계정 다시 팔라면 어떻게해? [5] ㅇㅇ아닌유동 2021.05.21 156 0 건틀렛 이번 시즌 지수없찐이면 티어상승 힘든 것 같음 마포대교무너짐 2021.05.21 72 0 오늘 거래처에서 선물받음 [7] 불타는백두산 2021.05.21 103 1 난 입덕작이 케이온이니까... [7] byute 2021.05.21 73 0 서윤 싸가지가 좀 없네 [4] ㅇㅇ (125.136) 2021.05.21 237 0 홍팀은 뭐 있냐 Evolve월광 2021.05.21 76 0 근데 문의하면 답변 원래 이리 늦게오냐? ㅇㅇ 2021.05.21 37 0 지금부터 카챈은 "깨달음"콘이 접수한다! [8] 꿀때지 2021.05.21 99 0 주시윤 건에서 쓰는중인데 좋은듯 [1] 5방향히터 2021.05.21 66 0 솔직히 XX 삭제되어야 한다고 생각함 [2] ㅇㅇ 2021.05.21 86 0 솔직히 나도 추룡인할바에는 마룡인하지 [10] zkamcc 2021.05.21 88 0 건틀렛 그래도 업캐는 밴 안되는거 존나 다행이긴하다 [8] ㅇㅇ 2021.05.21 119 2 방어덱은 정정당당하게 짜야지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5.21 100 2 선별 쓰알 우선순위는 액션쾌감 2021.05.21 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1 0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