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플딱임
퀸유빈 덱 쓰는데 퀸+이지수+나유빈 덱에 뭘 어떻게 해도 질 수밖에 없더라..저 덱에만 10연패중이고 계속 갱신중임
공속느려지는게 너무 큰 듯, 스충이 어마무시하게 차이가 나거나, 상대 패가 꼬여서 퀸 늦게 나오지 않는 이상
앞에 공익이 쳐맞고 쓸려나가서 뒤져버림.
이지수만 쓰는거면 이쪽은 미니스트라 내서 죽기살기로 이겨볼 수 있는데 2코 밴이라 코스트 부담이 심하고
3시 퀸 나오면 그냥 죽었다 복창하게 됨..
벌써 몇주 쨰 건포만 빼는건지 모르겠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