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홍팀 이길수있는거 맞냐? 벨리칸 추천 5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1 작성일 2021-05-21 04:36:45 https://arca.live/b/counterside/26625397 어젠 위에 아래 돌아가면서 했는데 다 져서오늘은 한쪽라인에 다 몰빵했는데 다 졌노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홍어새끼 염동력으로 지 라인에 있는거 옮긴거 아니노 창녀같은년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솔라스 2021-05-21 04:37:21 벨리칸 2021-05-21 04:37:43 냠냐냠냐냠 2021-05-21 04:37:42 홍팀이라 당했다 펼쳐보기▼ Clink 2021-05-21 04:45:25 퀸윤을 아직도 못믿습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끔씩 5년만 일찍태어나면 어땟을까 싶긴함 [3] 콘승2 2021.05.21 110 1 대깨청 특징 ㅋㅋㅋㅋ ㅇㅇ 2021.05.21 109 1 죄송하지만 하림이는 "어른"입니다... [24] 빵빵해 2021.05.21 195 -5 퀸 공중 평타 안바꿔주나 시부랄 [2] 극한의가능충 2021.05.21 76 0 게임메이커랑 복스에딧 써보고 싶은 사람 ㅇㅇ (211.187) 2021.05.21 273 0 이제 다시 무료 160 타이밍 아님? [3] ㅇㅇ 2021.05.21 107 0 블러드본같은 분위기를 뭐라고하지 [12] MushLemon 2021.05.21 437 0 ✋질문 게스트계정 다시 팔라면 어떻게해? [5] ㅇㅇ아닌유동 2021.05.21 156 0 건틀렛 이번 시즌 지수없찐이면 티어상승 힘든 것 같음 마포대교무너짐 2021.05.21 72 0 오늘 거래처에서 선물받음 [7] 불타는백두산 2021.05.21 103 1 난 입덕작이 케이온이니까... [7] byute 2021.05.21 73 0 서윤 싸가지가 좀 없네 [4] ㅇㅇ (125.136) 2021.05.21 238 0 홍팀은 뭐 있냐 Evolve월광 2021.05.21 76 0 근데 문의하면 답변 원래 이리 늦게오냐? ㅇㅇ 2021.05.21 38 0 지금부터 카챈은 "깨달음"콘이 접수한다! [8] 꿀때지 2021.05.21 99 0 주시윤 건에서 쓰는중인데 좋은듯 [1] 5방향히터 2021.05.21 66 0 솔직히 XX 삭제되어야 한다고 생각함 [2] ㅇㅇ 2021.05.21 87 0 솔직히 나도 추룡인할바에는 마룡인하지 [10] zkamcc 2021.05.21 88 0 건틀렛 그래도 업캐는 밴 안되는거 존나 다행이긴하다 [8] ㅇㅇ 2021.05.21 119 2 방어덱은 정정당당하게 짜야지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5.21 100 2 선별 쓰알 우선순위는 액션쾌감 2021.05.21 34 0 건틀렛 다음주 밴 6개 풀리는데 [5] ㅇㅇ 2021.05.21 137 0 아니 홍팀 이길수있는거 맞냐? [4] 벨리칸 2021.05.21 111 5 앱 프레임 왜이래 라빌 2021.05.21 38 1 잠깐 자고 일어남 [1] Cabala 2021.05.21 55 0 오퍼 밸패는 도대체 언제하냐 ㅋㅋㅋㅋㅋ [1] ㅇㅇ 2021.05.21 79 2 근디 ~룡인이면 그만큼 혜택이 많다는거자나요 [12] 꿀때지 2021.05.21 145 1 에이미 출시까지 488시간ㅋㅋㅋㅋㅋㅋ [5] Chobo 2021.05.21 171 5 하늘에서 칼을 조심해야 한다고? [2] ㅇㅇ 2021.05.21 122 -1 페룡인 ㅋㅋㅋ byute 2021.05.21 51 0 빈즈 채리엇 2021.05.21 52 1 샤오린이 지금와서 1티어라고하긴좀 그렇지않나 [9] 시이시이 2021.05.21 137 0 창고 들어갈 때마다 무섭게 만드는 아이템... [2] 클린유저 2021.05.21 99 0 컨소 물갈이 되게 자주 되는듯 ㅇㅇ 2021.05.21 40 0 이거 전당3 가볼만한가? [3] ddalddal 2021.05.21 192 0 나도 더불어청팀이었는데.. 장애물 이쪽에만 나오는거같지않아 ?? ㅠㅠㅠㅠ [4] ㅇㅇ 2021.05.21 108 0 ??? : 왜냐니.... 그야....... [2] 꿀때지 2021.05.21 98 0 건틀렛 하늘에서 칼을 조심해야 한다고 배운 적은 없겠지. [3] 소하 2021.05.21 142 0 왜 패룡인 엄청 느낌 있어보이잖아 ㅋㅋ [5] 솔라스 2021.05.21 111 3 카마무스메 무조건 청팀아님? 펜도르 2021.05.21 76 0 홍팀에서 청팀 갈아타는애들은 힐데 욕할자격없음 [5] 뚜지 2021.05.21 109 4 운동회 기준 뉴비들은 페룡인임? 콘승2 2021.05.21 32 0 이 표정 나만 꼴림? [5] 베이메르 2021.05.21 196 0 ✋질문 챌린지 티켓은 다 사줘야함? [2] 복자 2021.05.21 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1 04: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