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윤이 지금 제일 갓캐라고 하니까 각성 서윤은 무조건 들어간채로 +@로 넣어야할애가 누가있을까 (지금 서윤+유나, 서윤+유빈 매물 없음)


아니면 유나+유빈을 사고 서윤을 직접 실력겜해야할까?


나머지 SSR들은 딱히 안보고 그냥 사도 되는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