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케이시 마망 패스캐면 성능이 구릴수가 없네 현미녹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7 작성일 2021-05-23 07:34:43 https://arca.live/b/counterside/26749388 바로 15렙 지르고 풀융합 간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반갑노 2021-05-23 07:34:49 도트닝겐 2021-05-23 07:34:55 페도 펼쳐보기▼ Ludovicus 2021-05-23 07:34:56 코포 2021-05-23 07:35:03 ㅇㅇ 2021-05-23 07:35:13 유진개목걸이주인 2021-05-23 07:35:37 큐트보이 2021-05-23 07:52:14 엿이나처무라 2021-05-23 07:57:26 리플킹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상하게 스카이 양하림급 성능일 것 같음 [1] 에시온 2021.05.23 125 0 페도로서의 나인가 씹덕으로서의 나인가 [6] 닉 2021.05.23 1769 45 건틀렛 라이누덱 갑등이 쓰니까 좋네 ㅋㅋㅋ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5.23 154 -1 비추 수집기 가동ㅋㅋㅋㅋ [15] 묘갤러 2021.05.23 1127 40 도대체 이 새끼의 의도는 뭐임? [2] 노매뉴얼 2021.05.23 154 0 스카이는 다음주에 뜬다는 소식 아직없음? [2] ㅇㅇ 2021.05.23 68 0 케이시 스카이 코스트 궁금하네 ㅇㅇ 2021.05.23 40 0 건틀렛 전략전같이 정직한 곳에선 각힐도 쌘듯 Zabanya 2021.05.23 58 0 겜하다보면 오토덱도 ㅈㄴ무서움 [1] 게테라토스 2021.05.23 81 0 이번 패스 거름 dwsss 2021.05.23 80 0 이 맵 왤케 어려움!? [16] hellium 2021.05.23 169 1 중력절 페이스북 페이지 ㄹ황 [14] 라킁 2021.05.23 2012 59 가은vs나금 ㅋㅋㅋㅋ [1] 신삥 2021.05.23 62 0 케이시 구리면 좋은점 [3] 같이나쁜짓하자 2021.05.23 97 0 화요일부터 페도덱 굴릴생각에 기분이 좋아지는구먼 [2] 하따먹 2021.05.23 66 0 ㄸ쳤더니 졸려짐 [4] Aa 2021.05.23 114 0 오늘 3-15까지 달려야하는데 ㅈㅈ 2021.05.23 52 0 근데 케이시 먼가 방패도 없고 [4] 도트닝겐 2021.05.23 87 0 나이엘그림 좆됐다 [5] 메테오 2021.05.23 103 0 케이시 패스캐라고? Rhidelz 2021.05.23 55 0 라이노씨발새끼들 이제 실비아들고오네ㅔ [1]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5.23 117 0 하다하다 핑챙을 써보는 날이오다니 [2] 왈랄랄루 2021.05.23 78 0 공익이 무서운게 뭐냐면 직무유기 2021.05.23 78 0 케이시 마망 패스캐면 성능이 구릴수가 없네 [8] 현미녹차 2021.05.23 167 0 체인소맨 재밌네ㅋㅋㅋㅋ 시그마꼴리더라 2021.05.23 1955 0 케이시 = 쓰알아이리 [2] ㅈㅈ 2021.05.23 116 0 티켓은 쌓이고 있는데 묘갤러 2021.05.23 64 0 케이시가 나이엘 바르잖아 [2] 같이나쁜짓하자 2021.05.23 115 0 건틀렛 다들 킹 쓰면 웃음바다 되는데 [7] Relic 2021.05.23 174 0 케이시따위 킹 하위호환으로 나올게분명함 [4] Ludovicus 2021.05.23 81 0 케이시 패스 패치하자마자 바로 다들 살거임? [22] 눈물요정 2021.05.23 192 1 아이리급 카운터만 되도 탱크랑 1대1 다이다이 가능할정도임 [2] ㅇㅇ (210.222) 2021.05.23 107 0 이제 패스캐 병신될 타이밍 아니냐 [3] dwsss 2021.05.23 138 0 케이시양때문에 패스를 사야겟네요... [3] 적쿵 2021.05.23 116 0 목요일 업뎃의 순기능 [7] 묘갤러 2021.05.23 148 0 여기 각유나나 이프리트 없으면 원래 존나 빡세냐? [6] ㅇㅇ 2021.05.23 139 -1 이겜 일러 진짜 존나 꼴리네 [14] ㅇㅇ 2021.05.23 454 0 나이엘 쎈거같은데? [5] 같이나쁜짓하자 2021.05.23 182 -1 이제까지 패스캐는 전부 성능캐였으니 케이시도 뽑아야함 [10] 신삥 2021.05.23 159 0 공략 심층 챌린지 3-19 스커 솔탱 오토 3별 덱(21-08-23 수정) [40] 1q2w3 2021.05.23 5849 25 왜 홀린듯이 케이시만 4번이나 그렷지 [4] 스츙 2021.05.23 104 0 일요일에도 일을하는 흑우가있다???? [6] 노드왕 2021.05.23 100 0 서양애들은 어린애들이 무기드는거 안좋아하는 듯 [3] ㅇㅇ (210.222) 2021.05.23 146 0 내일은 메이즈 비틱하는 날 [9] 클린유저 2021.05.23 154 0 나오자마자 훠훠펀치 맞고 눕는 리코리스 [5] ㅇㅇ (111.65) 2021.05.23 1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3 07:37